프로토 승부식 57회차 사커라인 분석

프로토 승부식 57회차 사커라인 분석 


 

[25경기 K리그 전남 VS 대구]

전남은 좀처럼 반등하지 못하는 중이다. 그러나 쉽게 부러지지도 않고 있다. 후반 33분에 터진 토미의 골로 강원과 2-2로 비겼다. 최근 6경기에서 무승부만 5번이다. 대구의 무승이 길어지고 있다. 울산에게 1-3으로 패하며 7경기째(4무 3패) 승리가 없다. 인천, 광주와 함께 강등권 다툼 중이다. 전남은 그래도 꾸준하게 골을 넣고 있다. 최근 5경기 중 4경기가 멀티 골이었다. 


[26경기 K리그 포항 VS 수원]

포항은 서울 원정에서 0-1로 패했다. 최근 8경기에서 2승 1무 5패로 하락세가 뚜렷하다. 그러나 이 기간 3경기 연속 못 이긴 적은 없었다. 최근 흐름은 수원이 더 낫다. 2골 1도움을 올린 조나탄의 활약에 힘입어 인천을 3-0으로 완파했다. 최근 6경기에서 4승을 쓸어 담은 수원은 2위와 승점차가 2점에 불과하다. 수원의 우세를 예상한다. 





[31경기 K리그 울산 VS 광주FC]

울산은 대구를 3-1로 완파하며 2위 자리를 되찾았다. 선두 전북과 승점차도 3점으로 좁혔다. 최근 타쿠마, 수보티치 등을 영입하며 공격력을 강화했다. 광주는 상주에게도 1-2로 패하면서 최하위 탈출에 실패했다. 중하위권과도 간극이 벌어지고 있다. 광주는 첫 대결에서 울산과 1-1로 비겼다 .그러나 최근 분위기를 고려해 다시 한 번 발목 잡기가 쉽지 않아 보인다. 


[55경기 K리그 인천 VS 강원FC]

인천은 수원 원정에서 0-3으로 완패했다. 슈팅 2-12로 힘 한 번 못 썼다. 최근 4경기 연속 무패(2승 2무)도 종료했다. 강원은 전남전에서 뒷심 부족으로 승리를 놓쳤다. 2위 자리도 울산에게 내줬다. 상위권에 올라있지만 다소 들쭉날쭉한 행보다. 인천은 홈에서 1번 밖에 이기지 못했다. 득점력도 다소 떨어지는 추세다. 



▶대전 로또 1등 당첨점 / 대전 스포츠토토 판매점◀




[58경기 K리그 제주 VS 서울]

분위기가 가라앉던 제주는 선두 전북을 2-1로 꺾었다. 최근 답답했던 공격의 혈이 뚫렸다. 반등을 꾀하고 있다. 서울도 조금씩 상위권과 간극을 좁히고 있다. 데얀의 결승골에 힘입어 난적 포항을 1-0으로 이겼다. 제주와 서울의 승점차는 3점이다. 시즌 첫 대결은 지루한 공방 끝에 0-0으로 비겼다. 당시 제주는 AFC 챔피언스리그를 대비해 전력을 아꼈다. 


[61경기 K리그 상주 VS 전북]

전북은 제주 원정에서 점유율과 슈팅에서 앞섰으나 1-2로 졌다. 수비 미스가 컸다. 올해 제주와 두 차례 겨뤄 모두 패했다. 천적 관계 형성이다. 그나마 상주에게는 강했다. 3개월 전 홈에서 4-1 대승을 거뒀다. 3경기 연속 골이 없던 상주는 광주를 2-1로 꺾고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하지만 12위 광주와 1위 전북의 전력차는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