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 레깅스 올해도 대학생들 인기상품 될까?

 

오늘의 편의점 상품 이야기는 작년에 이어 인기가 높은 클라라 레깅스 인기이야기로 시작합니다.

아울러 여성의류 구입 시 주의사항도 알아봅니다.

 

작년에 불어닥친 클라라 레깅스....LS네트웍스의 스케쳐스가 출시한 클라라 레깅스로 명명하면서 2012년부터 2013년 현재까지 스케쳐스 레깅스 중 판매 1위를 기록하면서 베스트셀러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네요. 그런 것도 모르고 "요거 잘팔리네"정도였는데 사실은 전국적인 인기였네요.

 

저희 편의점은 대학생이 60% 정도 차지하다 보니 여름 스타킹과 겨울 레깅스는 잘나가는 편....

어찌보면 모자라는 편이라는 게 나은 표현인지도 모릅니다. 이 기세가 계속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특히 클라라 레깅스는 회복력이 탁월한 고급 '라이크라'스포츠소재를 사용하여 자유로운 활동성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이죠. 봉제선을 최소화하여 가극을 줄인 것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는 평이 많았습니다.

 

또 옆라인의 절개 없이 완성된 입체 패턴으로 다리 전체를 탄력있게 잡아줍니다. 기모 가공을 통해 보온성을 높혔구요, 몸에 닿는 면의 촉감이 우수해 겨울철에도 부드럽고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화보 속에서도 보듯이 클라라는 레깅스에 탱크톱 의상만을 입은 채 볼륨 몸매를 여과 없이 뽐내고 있는데요, 특히 풍만한 가슴라인과 잘록한 허리라인, 탄탄한 복근, 슬림한 듯 탄력적인 각선미 등 몸매의 모든 부분이 완벽해 눈길을 더욱 끌고 있습니다.

 

클라라 레깅스는 '기모 스키니 레깅스'와 치마가 결합된 '기모 스커트 레깅스' 2종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이 제품은 위메프에서만 힌 패키지(2종, 1세트) 단독가 7만 8천원 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tip 여성의류 구입 시 주의사항!

- 세탁

세탁방법이 나와 있다면 고려해서 구입.

저렴한 옷이라도, 드리이크리닝으로 세탁해야 한다면, 그입을 고려해보는 것이 좋은 것 같네요.

 

- 재질

의류쇼핑몰 하단에 재질에 대한 설명을 꼼꼼히 확인하고, 이미지 상세뷰를 통해, 여성의류 재질을 꼭 확인하는것이 중요합니다.

 

- 사이즈

집에서 자주 입는 의류의 사이즈로 구입하시고자 하는 여성의류의 사이즈와 비교해 보시고 구입하는 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