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쇼핑몰 무료 쇼핑몰 분양 받았어요. 실험하려구요!

오늘 이야기는 나의 쇼핑몰 무료 쇼핑몰 분양받은 이야기입니다.

장래 쇼핑몰을 하고 싶은 계획은 예전부터 있었습니다.

 

해서 향수 쇼핑몰을 하다가 때려치고 안젠가는 쇼핑몰을 하겠다고 다짐하고 있는 중입니다.쇼핑몰 하다가 많이들 쓰러지고, 또다시 생겨나고 하는데....저도 한 몫 끼어들었죠.

 

'천리길도 한 걸음 부터'라고 했던가요? 일단은 무료 쇼핑몰을  분양받았습니다. 여러분도 익히 들어서 아시고 있는분들도 계실텐데요

 

'우리집 쇼핑몰'에서 분양한건데요. 제 쇼핑몰 이름은 '웰빙몰'이라고 명명했습니다.

 

 

 

 

 

 

 

 

 

우리집 쇼핑몰에서 분양한 '웰빙몰'의 특징은?

1. 1원 한 장 안들어가는 말 그대로 무료 쇼핑몰입니다.

2. 내 쇼핑몰이면서 내가 사고 팔고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3. 내 상품을 팔면 내 소득이고, 남의 상품을 사주면 포인트가 쌓입니다.

 

대략적으로 요런 장점이 있어서 실험삼아 분양을 받았는데요.

아직은 남의 상품을 사는 편이고 제 상품을 올려놓지 못했답니다.

 

 

 

 

 

 

 

저는 앞으로 오픈마켓에 상품을 올려서 타와 경쟁 해가면서 상품을 팔아 볼 계획이라서

'우리집 쇼핑몰'에서 무료 분양한 저의 '웰빌몰'역시 오픈마켓과 동일한 성격이랍니다.

 

잘되면 좋고 안되면 폐쇄하면 되므로 제작비나 호스팅비 등 들어간 것 없으니 손해볼 것 없죠.

돈이 될지는 의문이지만 수당을 받는 체제라서 돈 보다는 경험을 쌓자는 것으로 만족하려 합니다.

 

 

 

 

 

 

제가 생각하는 쇼핑몰의 성공요건!

일단 쇼핑몰은 만드는건 기술진이 만들지만, 쇼핑몰 주인은 홍보가 가장 큰 과제입니다.

또한 오프라인과 연계하여 시너지 효과를 발하면 더욱 좋겠지요.

그리고 저처럼 경험요소를 가미한 무료 쇼핑몰 분양을 시작으로 발전시켜 나가는것이 필요하구요

제가 본 쇼핑몰의 성공요소는 이런 것들인데 제 경험상으로 돈 들이면서 하는 홍보는 정말 싫더군요.

잘못하면 매출도 없으면서 포탈에 상납하는 기분이랍니다. 잘되면 말해 무엇하겠습니까만....

 

 

 

 

 

 

일단은 '웰빙몰'에 올려진 상품을 구매하면서 결재, 구매과정, 배송과정 등을 살펴 볼 작정이구요.

블로그로 홍보를 하면서 또 다른 희망하시는분들에게 연계 시켜 드리겠습니다.

 

한 번 봐 주시고 댓글 주시면 감사드리구요.

관심있으신분들은 분양 받으셔서 쇼핑몰을 냄새를 맡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