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 표준훈련장 가는 길, 내비에게 임무 주면 잘찾아갑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동원 표준훈련장 가는 길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군 제대 후 동원훈련 통지서를 받게 되면 통지서 내에 동원 훈련장 가는 길이 상세 설명이 있습니다.

 

하지만 처음 가는 길은 아무리 알려줘도 잘 모르죠. 요즘은 내비게이션이 안내하니 잘못 갈리도 없겠군요.

 

예비군은 동원 훈련을 받는다는 자체가 부담스러운 일입니다.

하지만 국가를 위하고 나의 부모형제를 지키는 일이니 '내가 아니면 누가?'라는 사명감으로 임해주시길 바랍니다.

 

 

 

 

 

아버지도 그랬고, 형님도 그랬고, 선배들도 그랬습니다.

'왜 나만 갖고 그래?' 가 아닌 '내가 아니면 안된다'는 생각을 하면 더 이쁘게 보일텐데 말이죠.

 

 

 

 

동원 표준훈련장 가는 길

 

 

 

 

 

※ 하단의 해당 부대(동원훈련장)을 클릭하면 새창을 통하여 상세정보가 제공됩니다.

 

65사단   66사단   72사단  73사단   75사단   52사단   56사단(노고산)  56사단(덕릉)

60사단   71사단   원주   홍천   양양   동해   계양   화성   용인   이천   32사단  

연서   안(조천리)   옥천(양수리)   50사단   왜관   영천(오미)   안동   53사단   전북(완주 소양)  

삼도   장흥   상무대   합천     어곡   91대대   92대대   93대대   615대대

 

 

 

 

 

 

 

표준 동원훈련장이 아닌 기타 소집부대는 보안관계상 소집부대장의 지휘서신을 통하여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점 이해 바라구요, 자세한 사항은 주소지 관할 지방병무청으로 문의하시면 상세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장교, 부사관, 해군, 공군과 부대관리요원, 그리고 병 일부는 지역간 예비군 자원이 고르지 못하고, 유사시 원활한 임무수행을 위해 부득이 원거리에 있는 소집부대(특히 수도권 -> 강원 지역)에서 훈련을 받는 경우가 있으니 이점도 양해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