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토 승부식 102회차 축구 사커라인 분석

 

2013연말이 코앞에 닥친 프로토 승부식 102회차 축구 사커라인 분석입니다.

 

금년도에는 목표한 바 하나도 이루지 못한 것 같아 바보스럽게 살았지 않았나하는 반성을 해봅니다.

 

블로그도 별로이고, 하는 일도 별로였던 한 해였습니다.

 

내년에는 블로그라도 잘되었으면 하는 목표를 갈망해보면서 프로토 승부식 102회차 축구 사커라인 분석을 올려드립니다.

 

 

 

 

프로토 승부식 102회차 축구 사커라인 분석

 

[37경기 프리미어 웨스트햄 VS 웨스트 브롬위치]-(승)

맨유, 아스날 등 강팀과의 연전을 마친 웨스트햄이 승점을 챙겨야 할 기회입니다. 웨스트 브롬위치는 최근 득점력이 많이 떨어졌습니다.

 

[39경기 프리미어 아스톤빌라 VS 스완지 시티]-(패)

기복이 상당히 심해 꾸준함을 모르는 아스톤 빌라입니다. 그리고 공격력도 답답합니다. 스완지 시티는 첼시 원정을 마치고 버밍엄으로넘어가는 스완지 시티입니다. 홈보다는 원정에서 성적이 더 좋고, 아스톤 빌라 보다는 기복도 덜한 편입니다.

 

 

 

 

[41경기 프리미어 헐 시티 VS 풀럼]-(승)

헐 시티는 홈경기 성적이 좋은데 실점이 상당히 적습니다. 안방에서는 수비가 견고하다는 이야기입니다. 풀럼은 뎀프시를 단기 임대 영입하는 묘수를 짜냈습니다. 그러나 그가 뛸 수 있는 건 내년 1월부터입니다.

 

[43경기 프리미어 맨체스터 시티 VS 크리스탈 팰리스]-(승)

맨시티는 안방에서 가장 성적이 빼어난 팀입니다. 최근 화끈한 공격력을 자랑하고 있는데 안방에서 더욱 위협적입니다. 크리스탈 팰리스는 원정만 가면 힘을 못 썼습니다. 이변은 없습니다.

 

 

 

 

[45경기 프리미어 노르위치 시티 VS 맨체스터 Utd]-(패)

맨유는 헐 시티에 이어 노르위치 시티 원정을 치릅니다. 최근 흐름은 괜찮습니다. 원정 성적도 괜찮은 편입니다. 노르위치 시티가 안방에서 맨유를 물고 늘어질 수 있느냐가 관건인데 꽤 어려운 미션입니다.

 

[47경기 프리미어 카디프 시티 VS 선덜랜드]-(무)

선덜랜드는 원정만 힘을 못썼습니다. 골도 거의 터지지 않았습니다. 카디프 시티는 아스날, 리버플에게 3실점씩을 했지만 최근 수비가 무기력하진 않았습니다. 다만 골이 잘 안터졌습니다. 지루한 공방이 예상됩니다.

 

 

 

 

[93경기 프리미어 에버튼 VS 사우스햄튼]-(승)

이제는 믿고보는 에버튼이 됐습니다. 무승부가 상당히 많긴 하지만 최근에는 불이 붙었습니다. 사우스햄튼은 쉽게 무너지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나 쉽게 이기지도 못하고 있습니다.

 

[95경기 프리미어 뉴캐슬유나이티드 VS 아스날]-(무)

아스날이 12월 들어 주춤하고 있다. 운도 다소 따르지 않고 있습니다. 뉴캐슬 원정은 험난하기만 합니다. 결코 만만한 팀이 아닙니다. 런던에서 뉴캐슬을 이동해야 하는 부담도 안고 있는 아스날입니다.

 

 

 

 

[107경기 프리미어 첼시 VS 리버풀]-(승)

리버풀로선 맨시티에 이어 첼시 원정이 산 넘어 산입니다. 첼시는 맨시티 못지않게 안방에서 강했습니다. 그리고 빅클럽과의 대결에서 더욱 좋은 성과를 냈습니다. 수아레스는 첼시의 수비에 묶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109경기 프리미어 토트넘 홋스퍼 VS 스토크 시티]-(무)

셔우드 감독 체제의 토트넘....아데바요르는 요즘 연신 골을 터뜨리고 있습니다. 스토크 시티는 강팀을 상대로 더 물고 늘어졌습니다. 와르르 무너지지도 않았습니다. 토트넘이 고전할 경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