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토 승부식 2회 사커라인 분석

새해들어 두번째의 프로토 승부식 2회 사커라인 분석입니다.

 

 

이번에는 북 런던 아스날과 토트넘이 FA컵에서 만나는 경기도 있습니다.

 

 

스포츠토토 발매시간 : 매일 08:00 ~ 22:00까지입니다.

 

 

 

 

 

 

프로토 승부식 2회 사커라인 분석


[29경기 FA컵 뉴캐슬유나이티드 VS 카디프 시티]-(승)

뉴캐슬과 카디프 시티 모두 주중 원정에서 패했습니다. 뉴캐슬로선 경기 도중 드뷔시의 퇴장으로 수적인 열세였던 것이 뼈아팠습니다. 카디프 시티는 감독 교체에 따른 여파가 있습니다. 이 경기는 뉴캐슬의 우세를 예상합니다.

 

[31경기 FA컵 노르위치 시티 VS 풀럼]-(패)

노르위치 시티는 최근 승리가 없습니다. 골 결정력 부족 탁이 큽니다. 9일만의 리턴 매치입니다. 장소도 같습니다. 당시에는 풀럼이 2-1로 이겼었습니다. 풀럼은 주중 웨스트햄도 이기면서 사기를 끌어올렸습니다. 같은 결과가 반복될지 모르겠습니다.

 

 

 

 
[32경기 FA컵 웨스트 브롬위치 VS 크리스탈 팰리스]-(승)

웨스트 브롬위치는 뉴캐슬을 꺾고 모처럼 승리를 거뒀습니다. 2개월만입니다. 그래도 최근 웨스트 브롬위치는 무패 중입니다. 크리스탈 팰리스도 최근 경기 결과가 나쁘지는 않습니다. 팽팽한 접전을 펼치고 있습니다. 그래도 웨스트 브롬위치에 좀 더 무게가 실립니다.

 

[34경기 라리가 말라가 VS AT마드리드]-(무)
AT마드리드의 강세는 멈출 줄 모릅니다. 디에고 코스타의 해트트릭에 힘입어 레반테를 힘겹게 이겼습니다. 말라가는 최근 2연승인데 득점력이 1골 수준으로 떨어집니다. 관건은 AT마드리드가 원정 득점력이 떨어진다는 것입니다. 무승부 냄새가 납니다.

 

 

 

 

[36경기 라리가 바야돌리드 VS 레알 베티스]-(승)

갈지자 행보의 바야돌리드입니다. 대량 득점과 대량 실점을 번갈아 하고 있습니다. 꼴찌 베티스는 답이 보이지 않네요. 전반기 막바지에도 힘을 내지 못했습니다. 바야돌리드가 홈 이점을 살려 승점 3점을 챙길 듯합니다.

 

[37경기 FA컵 아스날 VS 토트넘 홋스퍼]-(무)

FA컵 64강 32경기 가운데 가장 흥미로운 대결입니다. 아스날은 선두를 굳건히 지키고 있으며, 토트넘은 맨유를 꺾었습니다. 최근 흐름이 매우 좋습니다. 다만, 아스날의 부상자가 즐비하다는 게 걸림돌입니다. 아데바요르의 골 감각이 절정이라, 재경기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39경기 라리가 발렌시아 VS 레반테]-(승)

발렌시아는 최근 1승 3패입니다. 레알마드리드에게 뒷심부족으로 패했습니다. 그들의 수비는 여전히 단단하지 못합니다. AT 마드리드를 괴롭혔던 레반테, 그러나 앞선 경기에서는 1골도 벅찼습니다. 발렌시아가 모처럼 승리를 거둘 듯....

 

[43경기 라리가 알메리아 VS 그라나다]-(패)
알메리아는 홈 성적이 가장 저조합니다. 8경기를 해서 딱 1번 이겼습니다. 최근에는 1골이라도 넣기가 벅찹니다. 그라나다는 원정에서 유난히 강한 특이한 팀입니다. 최근 원정 4경기에서 3승 1패를 했습니다. 그 1패도 바르셀로나 원정이었습니다.

 

 

 

 

[72경기 라리가 세비야 VS 헤타페]-(승)

세비야는 비야레알을 꺾고 7위로 전반기를 마쳤습니다. 더 치고 올라갈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헤파테는 더 올라갈 타이밍에서 연거푸 부러졌습니다. 기세는 세비야가 더 낫습니다.

 

[78경기 세리에A 키에보 VS 칼리아리]-(패)

칼리아리는 8무로 파르마와 함께 가장 많이 비겼습니다. 최근 무패 행진을 달리고 있는데 파르마, 나폴리와도 지지 않았습니다. 키에보 베로나는 연패로 기세가 다소 한 풀 꺾였습니다. 칼리아리가 원정 첫 승을 노릴 절호의 기회입니다.

 

 

 

 

[82경기 라리가 FC바르셀로나 VS 엘체]-(승)

메시는 한 번 더 쉴 둣 합니다. 그렇지만 메시 없이도 바르셀로나의 화력은 여전히 막강합니다. 엘체가 버티기에는 버거워 보입니다. 이변은 없을 것 같습니다.

 

[84경기 FA컵 맨체스터 Utd VS 스완지 시티]-(승)

스완지 시티는 내림새입니다. 맨시티에게 완패하며 최근 6경기에서 3무 3패를 했습니다. 득점은 장 터지지 않는데 실점은 늘어만 갑니다. 토트넘에게 일격을 당했지만 맨유는 제 궤도에 올라왔습니다. 우승이 목마른 맨유이고 FA컵을 허투루 치를 일은 없습니다. 더욱이 맨유의 안방입니다.

 

 

 

 

[86경기 세리에A 피오렌티나 VS 리보르노]-(승)

피오렌티나의 홈입니다. 전반기 막바지 화력이 약해지긴 했지만 여전히 화끈하게 터질 득점력을 갖추었습니다. 리보 르노는 최근 5경기 연속 무승인데 무득점이 4번이었습니다. 피오렌티나의 완승을 점쳐봅니다.

 

[88경기 라리가 오사수나 VS 에스파뇰]-(승)
오사수나는 강등권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희망은 점차 보이고 있습니다. 점점 지지 않고 있습니다. 에스파뇰은 도깨비 같은 인상을 줍니다. 엉뚱한 타이밍에서 미끄러집니다. 이번에도 그럴 가능성이 농후합니다.

 

 

 


[91경기 라리가 소시에다드 VS 아틀레틱빌바오]-(승)

소시에다드는 올 시즌에도 중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잠시 주춤하기도 했지만 최근 4연승으로 거침이 없습니다. 빌바오는 홈과 달리 원정 성적이 신통치 않습니다. 최근 원정에서 승점 관리를 잘하고 있으나 소시에다드의 연승 바람이 더 매섭습니다.

 

[92경기 세리에A 유벤투스 VS AS로마]-(승)

AS로마가 유벤투스의 독주를 막을 지가 포인트입니다. AS로마는 전반기 막바지 무승부 늪에서 벗어났습니다. 다만 유벤투스가 너무 완벽에 가깝게 이기고 있다는 게 AS로마로선 벅찰 터입니다. 더욱이 홈도 아닌 원정입니다.

출처 : 사커라인(www.soccerli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