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부식 5회차 사커라인 분석


오늘은 승부식 5회차 사커라인 분석입니다. 일주에 두번 치러지는 승부식 게임인데 자주 돌아오는군요. 지난 회차에 저희 편의점에는 많은 고객들이 찾아들어 재미좀 봤는데, 오늘부터 시작되는 승부식 5회차는 어떨지 궁금해집니다.

 

 

승부식 5회차 사커라인 분석

 

[3경기 세리에A 삼프도리아 VS 우디네세]-(패)
삼프도리아는 최근 다시 주춤합니다. 코파 이탈리아 포함 1무 2패입니다. 1골에 그칠 정도로 득점력이 다시 막혔습니다. 우디네세는 인터 밀란을 잡고 반등에는 성공했습니다. 최근 원정에서도 승점을 잘 챙기고 있습니다.

 

[4경기 프리미어 아스톤빌라 VS 아스날]-(패)
아스날은 월콧마저 부상으로 잃었습니다. 공격의 날카로움이 많이 떨어졌습니다. 그나마 상대가 내림세의 아스톤 빌라입니다. 시즌 첫 대결에서 패했지만 그때와는 다릅니다. 외질의 지휘 아래, 아스날이 승점 3점 사냥에 성공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6경기 세리에A 인터밀란 VS 키에보]-(승)
인터 밀란의 후반기는 암울합니다. 라치오, 우디네세에게 잇달아 졌습니다. 득점은 없었습니다. 키에보 베로나도 최근 극심한 부진을 겪고 있습니다. 이긴 지도 꽤 오래됐습니다. 인터 밀란이 또 부러지진 않을 듯하네요.

 

[8경기 라리가 비야레알 VS 소시에다드]-(승)
5위 소시에다드와 6위 비야레알의 싸움인데 승점차는 불과 1점입니다. 세비야에겐 바짝 쫓기면서 4위 빌바오와는 승점차가 꽤 벌어졌습니다. 둘 다 승점 3점이 절실합니다. 최근 흐름은 소시에다드가 더 좋지만 비야레알의 홈 이점을 고려하세요.

 

 

 

 

[30경기 FA컵 풀럼 VS 노르위치 시티]-(승)
풀럼의 최근 흐름이 매우 안 좋습니다. 최하위 선덜랜드에게 안방에서 1-4로 크게 졌다. 수비 불안이 계속 발목을 잡고 있습니다. 그런데 노르위치 시티도 딱히 좋지 않습니다. 승리를 점점 잊어가고 있습니다. 간혹 이기고 있는 풀럼과는 대조적입니다.

 

[31경기 이FA컵 라치오 VS 파르마]-(무)
레야 감독 체제로 바꾼 라치오의 흐름이 나쁘진 않습니다. 볼로냐를 이기진 못했지만 2경기 연속 무실점입니다. 흔들렸던 뒷문이 다시 안정됐습니다. 파르마는 후반기 들어 기세가 좋습니다. 토리노, 리보르노를 완파했습니다. 팽팽한 접전이 예상됩니다.

 

 

 

 

 

 

[35경기 스FA컵 AT마드리드 VS 발렌시아]-(승)
발렌시아는 지난 주말 셀타 비고에게 충격의 역전패를 했습니다. 후유증이 꽤 클 법합니다. AT마드리드는 바르셀로나와 중대한 일전을 잘 넘겼습니다. 이제 그들의 목표는 코파 델 레이 8강 진출입니다. 홈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60경기 이FA컵 나폴리 VS 아탈란타]-(승)
나폴리는 안방에서 절대 강자입니다. 리그에서도 파르마에게 한 차례 일격을 당했을 뿐입니다. 반면, 아탈란타는 원정만 가면 죽을 쑤었습니다. 원정 승리는 딱 1번입니다. 최근 흐름도 매우 좋지 않습니다.

 

 

 

 

[62경기 스FA컵 레반테 VS 라요 바예카노]-(승)
레반테는 홈 승률이 50%도 넘지 못합니다. 예전 같은 홈 텃세가 보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라요의 원정 성적도 딱히 좋은 편이 아닙니다. 특히 득점력이 매우 떨어집니다. 둘 다 반드시 이겨야 하는데, 그렇게 공격적인 경기 운영을 한다면 레번테가 좀 더 유리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63경기 스FA컵 오사수나 VS 레알마드리드]-(무)
레알 마드리드는 홈 1차전에서 오사수나를 2-0으로 이겼습니다. 승리하긴 했지만 성에 차지 않은 스코어였습니다. 리그 원정에서 오사수나와 비겼던 레알 마드리드입니다. 그 오사수나의 홈 텃세는 이번에도 유효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