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선물 여친 마음도 잡고 신체 보호도 하는 선물로!

남성 지갑을 가볍게 하는 화이트 데이가 3월 14일로 다가왔네요.

화이트데이는 남성이 여성에게 선물을 주는 날로 정한 상술이 분명한데....


하지만 젊은세대에서는 우리의 고유명절인 설, 추석보다 더 즐기는 편인 것 같네요. 화이트데이 선물로 인해 선물 상가들은 한 때 호황을 맞는 경우도 있구요.

어쨌든 화이트데이는 즐기는 날인 건 확실한 것 같애요.


예전의 화이트 데이 주 선물은 가벼운 사탕이었으나

요즘은 대형화 돼가고 있어 상술이 성공한 기분이어서 조금은 씁쓸합니다.







저는 오늘 글에서 화이트데이 선물을 실용적으로 여성을 위한 선물을 생각해봤는데요.

여성들이 홀로 다니다가 피해를 당하는 경우가 많잖아요.

요즘의 여성들은 음주후 늦게 귀가하는 경우도 있구요. 직업여성인 경우도 많이 보이더군요.

이들이 안전한 귀가를 돕는 호신용품을 화이트데이 선물로 권해보고 싶네요.


강간, 강제추행 등의 성범죄가 지난해 살인, 강도, 강간, 절도, 폭력 중 유일하게 증가했다는 통계

이러한 호신용품의 필요성을 더욱 느끼게 하여 인기 있는 선물이 될 것 같네요.

또한 실제로 대형 할인마트를 가보니 그런 상품 전시코너가 넓게 자리하고 있었네요.







이처럼 화이트데이 선물로 호신용품이 늘어나는 계기도 되지만,

여성이라는 신체적 약점을 호신용품으로 보강하려는 여성이 많다는 데에 선물의 가치가 높겠죠.


보통 화이트에이 선물이라 하면 초콜릿이나 사탕 등의 단순함을 벗어나지 못하는 밋밋함 보다는

실용적이고 정말 연인을 사랑한다는 표현을 담은 호신용품을 화이트데이 선물로 추천해봅니다.







현재 호신용품 상품 중 인기 종목은 립스틱용 스프레이가 있더군요.

인기가 높은 이유는 여성용품이면서 크기도 작고, 2~3미터까지 분사 능력이 되기 때문이랍니다.

저희 편의점에 갖다놨더니 오늘만 3개 나갔네요.


하지만 전기충격기나 가스분사기 등의 호신용품은 경찰서장의 허가가 있어야 휴대를 할수 있으므로

립스틱 스프레이를 화이트데이 선물로 추천해봅니다.

화이트데이 선물이 아니더라도 사랑하는 아내, 딸, 애인을 위해 호신용품을 선물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