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토 23회차 사커라인 분석

오늘의 스포츠 분석은 프로토 23회차 사커라인 분석입니다.

 

요즘 국내 K클래식이 오픈되면서 축구팬들의 열광적인 응원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봄 기운을 한층 고조시키는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토토 발매시간은 매일 08:00부터 21:50입니다.

 

 

 

 

 

 

프로토 23회차 사커라인 분석

 

[5경기 세리에A 토리노 VS 나폴리]-(패)

나폴리는 AS 로마를 이기고 3점차로 따라잡았습니다. 나폴리의 현실적인 목표는 3위가 아닌 2위입니다. 그런데 토리노가 만만치 않습니다. 단, 토리노 더비 이후 3연패인데 그게 문제입니다. 나폴리가 선제 득점을 한다면 여유있는 완승으로 이어질 듯합니다.

 

[8경기 세리에A AS로마 VS 우디네세]-(승)

AS로마는 최근 주춤했습니다. 인터 밀란과 비겼고 나폴리에 졌습니다. 문제는 1골도 넣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최근 득점력이 뚝 떨어졌습니다. 우디네세는 최근 승점을 쌓고 있지만 원정에 그리 재미를 보진 못했습니다.

 

 

 

 

 

 

[10경기 라리가 비야레알 VS 아틀레틱빌바오]-(무)
뒤죽박죽의 비야레알입니다. 약팀에게 덜미를 번번이 잡히면서 그저 그런 팀으로 전락했습니다. 빌바오는 흐름이 좋습니다. ‘3강’이 워낙 강해 그렇지 4위 자리는 확보했습니다. 빌바오의 무기력한 경기는 없을 듯합니다.

 

[31경기 ACL 포항스틸러스 VS 산둥루넝]-(무)

로테이션 시스템이 불가능한 포항은 시즌 개막 1달도 안돼 부하가 걸렸습니다. 부리암 원정 여파로 피로 누적이 컸고 부산에게 일격을 당했습니다. 포를란보다 더 위협적인 존재입니다. 포항의 고전을 예상합니다.

 

 

 

   

 

 

 

[33경기 ACL 광저우 VS 전북현대]-(패)

전북의 이원화 체제는 성공이었습니다. 멜버른과 비겼지만 인천은 잡았습니다. 전북은 다시 광저우 사냥에 집중합니다. 지난 시즌 ACL 챔피언 광저우는 올 시즌 부진합니다. 콘카가 빠진 게 타격이 큽니다. 디아만티만 잘 막으면 전북이 웃을 것 같습니다.

 

[43경기 UCL 첼시 VS 갈라타사라이]-(승)

첼시는 아스톤 빌라에게 일격을 당했습니다. 그러나 프리미어 리그는 프리미어리그고, UCL은 UCL입니다. 첼시는 1-1로 비겼지만 소기의 성과를 올린셈이죠. 프리미어리그의 점멸 위기 속에 그나마 자존감을 지닌 건 첼시뿐입니다.

 

 

 

 

 

 

[45경기 UCL 레알마드리드 VS 샬케04]-(승)

호날두의 골 핸진은 멈춤이 없습니다. 그리고 레알 마드리드는 이겼습니다. 원정 1차전에서 무려 6골을 터뜨렸던 레알 마드리드입니다. 샬케 또한 8강 진출에 대한 희망을 접은 지 오래입니다. 레알 마드리드의 완승이 예상됩니다.

 

[59경기 ACL 산프히로 VS FC서울]-(패)

소울도 포항과 다르지 않습니다. 전방에서 결정을 지어줄 공격수와 중원에서 공격을 풀어줄 조율사가 없습니다. 데몰리션 콤비의 빈자리가 큽니다. 그런데 히로시마 또한 시즌 행보가 좋지 않습니다. 우라와에게도 패해 하락세입니다. 서울의 선정을 예상합니다.

 

 

 

 

 


[72경기 ACL 울산현대 VS 구이저우]-(승)
울산의 ACL 강세는 유효합니다. 울산은 2연승으로 H조 선두입니다. 조민국 감독의 색깔이 녹아들지 못했지만 선수 개개인의 실력으로 승리를 거두고 있습니다. 구이저우는 ACL 경험 부족을 드러내며 부진합니다. ‘아시아의 깡패’ 울산의 우세가 점쳐집니다.

 

[85경기 UCL 도르트문트 VS 제니트]-(승)

도르트문트는 원정에서 일단웃고 왔습니다. 2골차의 여유이며 원정 다득점까지 있습니다. 1-3으로 져도 되는 도르트문트입니다. 묀헨글라드바흐에게 발목이 잡혔지만 큰 문제는 아닙니다. 제니트는 스팔레티 감독을 경질하며 분위기가 어수선합니다.

 

[87경기 UCL 맨체스터 Utd VS 올림피아코스]-(무)

맨유는 안방에서 리버풀에게 0-3으로 졌습니다. 충격적인 완패입니다. 맨유가 침몰하는 사이 올림피아코스는 41번 째 그리스 리그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흐름이 정반대의 두 팀입니다. 올림피아코스가 또 이기긴 어렵겠지만 맨유가 이기는 것도 벅차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