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토 29회차 사커라인 분석

오늘의 스포츠 분석은 프로토 승부식 29회차 사커라인 분석입니다.

 

프로토 승부식 29회차는 4월 7일 오후부터 4월 11일 오전까지 발매됩니다.

 

 

 

 

 

 

 

프로토 29회차 사커라인 분석

 

[5경기 세리에A 유벤투스 VS 리보르노]-(승)

유벤투스는 나폴리에게 덜미를 잡히며 무패 행진이 종료됐습니다. 하지만 UEL 8강 1차전에서 리옹을 꺾으며 분위기를 끌어올렸습니다. 리보르노가 인터 밀란과 비겼으나 최근 흐름이 마냥 좋지는 않습니다. 이변은 없을 것 같습니다.

 

[10경기 프리미어 토트넘 홋스퍼 VS 선덜랜드]-(승)

선덜랜드는 최하위입니다. 경쟁팀보다 3경기를 덜 치렀습니다. 긍정적인 신호이지만 최근 성적이 신통치 않다는 게 문제입니다. 이긴 기억이 잘 나지 않습니다. 토트넘은 UEL 8강 준비를 해야 하나, 맨유와 순위 다툼을 벌이고 있습니다. 홈팀의 우세가 예상됩니다.

 

[12경기 세리에A 제노아 VS AC밀란]-(패)

AC 밀란은 최근 2연승입니다. 피오렌티나, 키에보 베로나를 연파했습니다. 제노아는 최근 5경기에서 1승1무3패로 저조합니다. 흐름이 상당히 대조적입니다. AC 밀란이 오름세를 잇지 않을까 싶습니다.

 

 

 

 

 

 

[14경기 라리가 레반테 VS 아틀레틱빌바오]-(승)

베티스에게 일격을 당한 레반테는 그라나다 원정에서 승점 3점을 챙겼습니다. 연패에 빠질 위기를 잘 극복했습니다. 빌바오는 4위 자리를 유지하고 있지만 최근 흐름이 매우 좋지 않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 멀티 골을 넣은 적이 없습니다.


[35경기 UCL 첼시 VS 파리생제르맹]-(승)
첼시는 UCL 원정 1차전에서 1-3으로 졌습니다. 홈 2차전에서 2-0으로 이겨야 준결승 진출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첼시는 조별리그 바젤전 패배 이후 UCL 홈 무실점 3연승 중입니다. 적어도 2차전은 이길 듯 합니다.

 

[37경기 UCL 도르트문트 VS 레알마드리드]-(무)

도르트문트는 UCL 준결승 진출의 희망을 품을까. 3골차를 뒤집기는 매우 버거울지 모릅니다. 지난 주말 볼프스부를 상대로 고전하기도 했습니다. 레알마드리드는 실점이 많은 팀이 아닙니다.

 

 

 

 

 

 

[73경기 K리그 상주상무 VS FC서울]-(무)

상주는 4경기 연속 무승부 이후 포항과 제주에게 연패했습니다. K리그 클래식 복귀 첫 승은 요원합니다. 서울은 위태롭지만 쉽게 패하지 않고 있습니다. 윤일록의 골 감각이 좋습니다. 서울이 상주의 첫 승의 제물이 되진 않을듯합니다.

 

[74경기 K리그 제주유나이티드 VS 전북현대]-(무)

제주는 상주를 꺾고 분위기 반전을 꾀했습니다. 전북은 최근 4경기에서 1승입니다. 쉽사리 이기지 못하고 있습니다. 제주 원정은 누구에게나 껄끄럽습니다. 제주가 홈 성적이 만족스럽진 않으나 무기력한 적은 없었습니다. 전북은 고전이 예상됩니다.

 

[75경기 K리그 포항스틸러스 VS 경남FC]-(승)

포항의 기세가 대단합니다. 전남과 비기긴 했지만 후반경기력은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문창진과 이명주의 폼도 좋습니다. 경남은 최근 3경기 연속 무패를 하고 있지만 전통적으로 포항에 약합니다.

 

 

 

 

 

 

[77경기 K리그 인천유나이티드 VS 부산아이파크]-(무)

인천은 상주와 함께 승리가 없습니다. 골이 안터지니 승리를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부산은 경기력이 매우 좋습니다. 울산을 상대로도 더 나았습니다. 강팀잡는 킬러입니다. 그러나 약팀을 압도하지도 못했습니다.

 

[78경기 K리그 울산현대 VS 성남일화]-(승)
울산은 김신욱을 앞세워 가장 잘 나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홈과 달리 원정 성적이 썩 좋지 않습니다. 그런 경향이 최근 더욱 두드러지고 있다. 성남은 하위권을 맴돌고 있습니다. 수비는 괜찮지만 공격이 문제입니다. 골이 안 터집니다.

 

[80경기 K리그 수원삼성 VS 전남드래곤즈]-(무)

답 없는 수원입니다. 경기 내용도 딱히 나아지지 않고 있습니다. 전남은 확실히 무서운 팀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강팀도 방심할 수 없을 정도로 한방을 지녔습니다. 수원이 홈 이점을 가졌지만 짜임새는 전남이 더 낫습니다.

 

 

 

 

 

 

[85경기 UCL 바이에른 뮌헨 VS 맨체스터 Utd]-(승)

바이에른 뮌헨과 맨유는 1-1로 비겼습니다. 맨유의 저력이 돋보인 경기였습니다. 맨유는 지난 주말 뉴캐슬을 4-0으로 완파했습니다. 아우크스부르크에게 덜미가 잡힌 바이에른 뮌헨과는 대조적입니다. 그렇지만 마이에른 뮌헨은 UCL에 100% 전력을 쏟고 있습니다.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이변을 일으키긴 힘들어 보입니다.

 

[87경기 UCL AT마드리드 VS FC바르셀로나]-(승)

바르셀로나는 UCL 홈 1차전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했습니다. 1-1 무승부입니다. 0-0으로 비겨도 되는 AT마드리드에게 유리한 조건입니다. 바르셀로나에는 메시라는 킬러가 있지만, AT마드리드에도 디에구 코스타가 버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