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토 30회차 사커라인 분석, 축구승무패 14회차 사커라인 분석

오늘의 스포츠 분석은 프로토 승부식 30회차 사커라인 분석, 축구승무패 14회차 사커라인 분석입니다.

 

요즘 축구팬들은 자기 응원 팀을 찾아 응원하면서, 또 봄꽃놀이도 하는 일거약득의 봄을 즐기시더군요.

 

정말 가게에 앉아 있으면, 정말 부럽기만 한 축구경기와 봄꽃의 계절입니다.

 

오늘도 스포츠토토 팬들을 위해 프로토 승부식 30회차 사커라인 분석, 축구승무패 14회차 사커라인 분석을 제공합니다.

 

 

 

 

 

 

프로토 승부식 30회차 사커라인 분석!

 

 

 

 

 

 

 

 

 

축구승무패 14회차 사커라인 분석!

 

[1경기 K리그 전북 VS 울산]-(승)

전북과 울산은 7라운드에서 나란히 패했습니다. 그가운데 맞붙으니 부담이 큽니다. 울산은 최근 골이 안터지고, 전북은 최근 이기질 못하고 있습니다. 결국 한 골 싸움이 유력한데 전북의 근소한 우세를 점칩니다.

 

[2경기 K리그 FC서울 VS 경남FC]-(승)

서울은 상주에게 첫승 제물이 되었습니다. 어떻게든 버티나 한계도 보이고 있습니다. 경남은 최근 3경기째 무승입니다. K리그 클래식에서 가장 실점이 많기도 합니다. 윤일록의 친정팀 사냥을 예상합니다.

 

 

 

 

 

 


[3경기 K리그 포항 VS 제주]-(승)

오름세를 타고 있는 포항과 제주가 맞붙습니다. 최근 경기 내용은 포항이 더 낫습니다. 김승대가 절정의 골 감각을 자랑합니다. 그렇지만 제주도 전북을 꺾으면서 기세가 만만치 않습니다. 혼전이 예상되지만 그래도 제주에 강한 포항이 이기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4경기 프리미어 크리스탈 VS 아스톤]-(승)
첼시 꺾은 크리스탈은 카디프 시티 원정에서 3-0 완승했습니다. 잔류 가능성은 키우나 안심할 상황은 아닙니다. 아스톤 빌라는 반대로 첼시전 승리 후 3연패 수렁에 빠졌습니다.

 

 

 

 

 

 

[5경기 프리미어 풀럼 VS 노르위치]-(승)

18의 풀럼과 17위 노르위치 시티입니다. 승점차는 5점입니다. 풀럼은 이 경기를 놓지면 잔류가 어렵습니다. 노르위치는 휴튼 감독을 경질하는 강수를 뒀는데 즉각 효과를 볼 지는 미지수입니다.

 

[6경기 프리미어 사우스햄 VS 카디프]-(승)

사우스햄튼은 맨시티에 대패했는데 너무 이른 시간에 페널티킥을 내줬습니다. 또한 제이 로드리게스의 부상은 큰 타격입니다. 카디프는 최근 3경기 12실점입니다. 수비가 약하면 이길 수 없습니다.

 

 

 

 

 

 

 

 

[7경기 프리미어 스토크 VS 뉴캐슬]-(승)

지난 주말 나란히 대패한 양팀입니다. 잔류 안정권이라 동기부여도 떨어집니다. 흐름은 스토크가 더 낫습니다. 최근 홈강세도 유효합니다. 뉴캐슬은 최근 3경기 연속 무득점 대패를 했습니다.

 

[8경기 프리미어 선덜랜드 VS 에버튼]-(패)
선덜랜드는 최근 7경기 1무 6패입니다. 흐름 너무 안 좋습니다. 더 이상 끈끈한 경기 내용도 없습니다. 에버튼은 아스날 잡으면서 4위 넘보고 있습니다. 시즌 첫 대결 덜미 잡혔지만 두 번 당하진 않을 듯합니다.

 

 

 

 

 

 

[9경기 프리미어 브롬위치 VS 토트넘]-(무)

토트넘은 선덜랜드를 와파하며 리버풀전 대패 충격에서 벗어났습니다. 그렇지만 원정만 가면 부진합니다. 웨스트 브롬위치는 잔류를 위해 승점 관리가 절실합니다. 이변 가능성도 고려해야 합니다.

 

[10경기 K리그 성남 VS 상주]-(무)

성남은 울산을 꺾고 이변을 일으켰습니다. 득점 부족에 시달리나 실점도 많지 않습니다. 그런데 상주는 무득점 경기가 적습니다. 의외로 난타전이 벌어질 수도 있는데 성남에겐 어려운 경기가 될 듯합니다.

 

 

 

 

 

 

[11경기 K리그 전남 VS 부산]-(승)

전남은 3경기째 무승입니다. 부산 또한 4경기째 무승입니다. 초반에는 잘나갔지만 최근 무승부가 익숙해진 비슷한 두 팀입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승패가 갈릴 듯합니다. 그나마 골을 넣고 있는 전남이 낫다고 봐집니다.

 

[12경기 K리그 인천 VS 수원]-(패)

인천은 개막 7경기째 무승입니다. 12개 구단 가운데 유링합니다. 수원은 부진한 경기 내용 속에서도 승전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점차 나아질 기미도 보이고 있습니다. 수원의 우세가 예상됩니다.

 

 

 

 

 

 

[13경기 프리미어 리버풀 VS 맨시티]-(무)

패하면 우승레이스에서 밀려나는 '빅내치'입니다. 최근 흐름을 보면 리버풀이 좋습니다. 최근 9연승 중입니다. 그렇지만 맨시티 또한 호락하지 않습니다. 시즌 첫 대결도 맨시티가 웃었습니다. 치열한 접전 끝에 비기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14경기 프리미어 스완지 VS 첼시]-(패)

첼시는 UCL 준 결승에 적극적으로 진출했습니다. 이제 그들이 노리는 건 프리미어리그 선두입니다. 리버풀이 맨체스터 시티를 만나는 터라, 이번 기회를 놓지면 안됩니다. 스완지 시티는 힘겨워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