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토 31회차 사커라인 분석

오늘의 스포츠 분석은 프로토 승부식 31회차 사커라인 분석입니다.

 

요즘의 축구경기장은 연인들끼리 가족끼리 많이 찾는 데이트 및 화합의 장 같습니다.

 

1차로 야외 봄꽃놀이를 즐긴 후 경기장을 찾는 이들이 많은 것....고무적인 광경들입니다.

 

스포츠토토 발매시간은 매일 08:00부터 21:50까지입니다.

 

 

 

 

 

 

프로토 31회차 사커라인 분석

 

[6경기 세리에A 우디네세 VS 유벤투스]-(패)

세리에 A 선두 유벤투스는 2위 AS 로마에 승점 5점차로 쫓기고 있습니다. 다시 또 달아나야 합니다. 우디네세는 최근 1골차의 접전을 벌이고 있습니다. 우디네세가 홈 이점을 살려 물고 늘어질 가능성은 있지만 유벤투스는 우디네세에게 약하지 않습니다.

 

[8경기 라리가 아틀레틱빌바오 VS 말라가]-(승)

빌바오의 홈경기입니다. 최근 AT마드리드에게 패했으나 홈 강세는 유효합니다. 말라가는 최근 2연승을 달리는 등 흐름이 좋습니다. 패배보다 승리가 더 많은데 그 상대가 중하위권 팀이었습니다.

 

 

 

 

 

 

 

[51경기 ACL 요코마리 VS 전북현대]-(무)

첫 대결은 전북의 3-0 완승이었습니다. 하지만 전북은 부상자 속출과 피로 누적으로 그때만큼의 강렬함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요코하마의 추락이 더 심합니다. 최근 J리그 1무 3패입니다. 득점은 단 1골이었습니다.

 

[53경기 ACL 울산현대 VS 웨시드니]-(승)
귀저우전 패배로 울산은 H조 선두 자리가 불안합니다. 그래도 이 경기를 잡는다면 16강 진출이 확정됩니다. 김신욱이 침묵하면서 부진에 빠졌으나 반드시 이겨야 하기에, 그 의지가 빛날 것 같습니다.

 

 

 

 

 

 

[65경기 FA컵 도르트문트 VS 볼프스부르크]-(승)

도르트문트는 레알 마드리드에 이어 바이에른 뮌헨까지 연이어 꺾었습니다. 자신감을 갖기에 충분합니다. 볼프스부르크도 상승 기류를 타고 있으나, 도르트문트를 잘을수 있을까는 의문입니다. 최근 대결에서도 도르트문트가 2-1 역전승을 했습니다.

 

[67경기 프리미어 아스날 VS 웨스트햄]-(승)

아스날은 FA컵 결승 진출에 성공했으나 승부차기로 인해 피로 누적도 큽니다. 체력을 비축한 웨스트햄과는 대조적입니다. 웨스트햄은 최근 매우 끈끈한 경기를 펼쳤습니다. 아스날이 고전할 듯합니다. 그래도 매번 못 이길 아스날은 아닐 것입니다.

 

 

 

 

 

 

 

 

[96경기 ACL 센트럴코 VS FC서울]-(승)

서울은 경남과도 비기면서 부진 탈출에 실패했습니다. 골도 참 안 터지고 있습니다. F조 최하위인 서울은 승점 3점을 따야 16강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뜩이나 선수층이 얇은데 시즌 도중 호주 원정을 떠나는 건 현재의 서울에게 너무 가혹한 일정입니다.

 

[102경기 ACL C오사카 VS 포항스틸러스]-(무)
포항의 저력은 대단했습니다. 다들 안 된다고 했지만 이번에도 K리그 클래식 선두로 치고 올라갔습니다. ACL에서도 승승장구하고 있습니다. 세레소 오사카는 최근 하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실점도 많은 편입니다. 포항이 승리까지 자신할 지는 모르나 적어도 지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126경기 FA컵 바이에른 뮌헨 VS 카이저스라우턴]-(승)

'트레블' 에 도전하는 바이에른 뮌헨은 레버쿠젠을 꺽은 카이저스라우턴과 준결승에서 맞붙습니다. 바이에른 뮌헨은 지난 주말 도르트문트에게 완패를 했습니다. 100% 전력을 가동하고도 홈에서 완패했으니 충격은 컸습니다. 하지만 이변은 없습니다.

 

[128경기 프리미어 에버튼 VS 크리스탈 팰리스]-(승)

에버튼은 선덜랜드전 고비를 넘겼습니다. 위태로웠지만 결국 이기며 4위로 올라섰습니다. 이제 지키는 일만 남았습니다. 크리스탈 팰리스의 최근 기세도 만만치 않으나 에버튼이 홈 이점을 잘 활용할 듯합니다.

 

 

 

 

 

 

[130경기 프리미어 맨체스터 시티 VS 선덜랜드]-(승)

맨체스터 시티는 리버풀과 사실상의 결승에서 졌습니다. 타격은 컸습니다. 이제 자력 우승은 물 건너갔습니다. 최대한 남은 경기를 다 이겨야 합니다. 선덜랜드는 연패 수렁에서 빠져 나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골 결정력 부족을 씻기 어려울 듯합니다.

 

[134경기 FA컵 레알마드리드 VS FC바르셀로나]-(승)

코파 델 레이 결승 1차전입니다. 바르셀로나는 UCL AT마드리드전에 이어 라 리가 그라나다전 패배로 큰 충격에 빠졌습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호날두의 결장이 눈에 띕니다. 그렇지만 메시도 침묵하고 있습니다.

 

[190경기 분데스리가 프랑크푸르트 VS 하노버]-(무)

하노버가 원정에서 강하지는 않지만 프랑크푸르트 또한 홈에서 강하지 않습니다. 프랑크푸르트는 샬케에게 패하며 들쭉날쭉한 행보를 보이고 있습니다. 하노버는 종료 직전 야 코난의 결승골로 함부르크를 꺾고 잔류 가능성을 높였습니다. 팽팽한 접전이 예상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