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토 33회차 사커라인 분석

오늘의 스포츠 분석은 프로토 승부식 33회차 사커라인 분석입니다.

 

온 국민이 슬픔에 잠겨있고, 희생자 가족들은 실의에 빠져있습니다.

 

한국 국민들이 힘들어하고 있는 이때 운동경기도 쉽진 않을 것 같은데,

희생자들의 생존을 바라는 마음으로 운동경기와 게임에 참여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스포츠토토 발매시간은 매일 08:00~21:50까지입니다.

 

 

 

 

 

 

프로토 33회차 사커라인 분석

 

[12경기 프리미어 맨체스터 시티 VS 웨스트 브롬위치]-(무)

리버풀이 노르위치 시티를 이기면서 맨체스터 시티의 부담은 더욱 커졌습니다. 어떻게든 승점 3점을 최대한 따야합니다. 다만 선덜랜드전 무승부는 충격이 컸습니다. 웨스트 브롬위치는 최근 만만치 않은 경기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15경기 라리가 말라가 VS 비야레알]-(승)

말라가는 빌바오에 패하면서 강등권에서 멀찍이 도망가지 못했습니다. 승점 3점만 추가하면 안정권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비야레알은 레반테를 이겼지만 그 전까지 흐름이 좋지 않았습니다. 말라가의 우세를 예상해봅니다.

 

[46경기 ACL 가와사키 VS 울산현대]-(승)

울산은 귀저우에 이어 웨스턴 시드니에게 패하며 탈락 위기에 몰렸습니다. 가와사키를 무조건 이겨야 16강에 진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원정의 불리함을 안고 있습니다. 단단했던 수비도 최근 뚫리고 있습니다.

 

 

 

 

 

 

 

 

[51경기 ACL 전북현대 VS 멜버른]-(승)

G조는 4개 팀이 승점 7점으로 동률입니다. 마지막 경기에 따라 희비가 엇갈립니다. 전북은 비겨도 유리한 위치입니다. 하지만 전북이 홈에서 잠그는 축구는 하지 않을 것입니다. 멜버른은 쉬운 팀이 아닙니다. 그러나 전북이 탈락할 것 같지 않습니다.

 

[64경기 UCL AT마드리드 VS 첼시]-(무)
AT마드리드와 첼시의 UCL 4강 1차전입니다. 지난 주말 경기에선 AT마드리드만 웃었습니다. 첼시로선 원정경기에서 실점을 최소화하며 패하지 않은 경기를 할 것입다. AT마드리드가 첼시의 수비를 뚫을 수 있느냐가 관건인데 무승부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104경기 ACL FC서울 VS 베이징G]-(무)

서울은 위기입니다. K리그 클래식 2무 3패로 무승 탈출에 실패했습니다. 호주 원정에서 센트럴 코스트를 이겼지만 행운도 따랐습니다. 그래도 비기기만 해도 자력으로 16강에 오를 수 있는 유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서울이 안방에서 패하진 않을 듯 합니다.

 

 

 

 

 

 

[107경기 ACL 포항스틸러스 VS 부리람U]-(무)

포항은 E조 1위로 ACL 16강 진출이 확정됐습니다. K리그 클래식에서 서울마저 꺾으며 선두를 고수했습니다. 김승대는 절정의 골 감각을 자랑하고 있고 이명주는 푹 쉬었습니다. 포항이 100% 전력을 가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 해도 부리람이 포항을 잡기에는 무리입니다.

 

[126경기 UCL 레알마드리드 VS 바이에른 뮌헨]-(승)

레알 마드리드와 바이에른 뮌헨의 빅매치입니다. UCL 8강에서 다소 위험천만한 경험도 했던 두 팀입니다. 바이에른 뮌헨의 경기력이 보다 안정됐으나 레알 마드리드의 홈 텃세를 간과할 수 없습니다.

 

[165경기 UEL 세비야 VS 발렌시아]-(승)
UEL 준결승에서 라 리가의 두 팀이 만났습니다. 시즌 대결에서는 발렌시아가 1승 1무로 우위를 점했습니다. 그러나 최근 흐름은 세비야가 훨씬 좋습니다. 발렌시아는 들쑥날쑥합니다. 세비야의 근소한 우세를 점칩니다.

 

[168경기 UEL 벤피카리스본 VS 유벤투스]-(무)

세리에 A 3연패를 눈앞에 둔 유벤투스는 UEL 우승을 노리고 있습니다. 이번 상대는 벤피카다.포르투갈리그 1위입니다. 그리고 홈에서 절대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유벤투스 또한 패배를 잘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