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토 35회차 사커라인 분석

오늘의 스포츠 분석은 프로토 승부식 35회차 사커라인 분석입니다.

 

온 국민들이 가슴 아파하는 세월호 침몰 사건!

 

이런일이 있을 때마다 새로운 다짐을 하게 되는데,

정말 새로운 외양간, 튼튼한 외양간으로 거듭나기를 바라면서, 제 스스로 반성해봅니다.

 

스포츠토토 발매시간은 매일 08:00 ~ 21:50까지입니다.

 

 

 

 

 

 

■ 프로토 35회차 사커라인 분석

 

[9경기 세리에A 사수올로 VS 유벤투스]-(패)

AS로마의 추격이 지독합니다. 또 승점 5점차입니다. 유벤투스는 다시 멀찍이 도망을 가야 합니다. 사수올로는 강등 싸움을 벌이고 있습니다. 최근 3경기에서 승점 7점을 땄습니다. 하지만 강팀에겐 약했습니다. 유벤투스의 벽을 넘기 어려워 보입니다.

 

[12경기 프리미어 아스날 VS 뉴캐슬유나이티드]-(승)

에버튼이 사우스햄튼에게 덜미를 잡히면서 아스날은 부담을 덜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이기면 승점 4점차로 벌어지면서 4위 자리를 굳힙니다. 그만큼 동기 부여가 강합니다. 더욱이 뉴캐슬은 요즘 동네북 신세입니다.

 

 

 

 

 

 

[14경기 라리가 셀타비고 VS 바야돌리드]-(무)

셀타 비고는 알메리아 원정에서 4골을 넣으며 이겼습니다. 최근 4경기에서 2승1무1패로 나쁘지 않은 흐름입니다. 강등권의 바야돌리드는 발등에 불이 떨어졌습니다. 최근 수비는 상당히 안정됐습니다. 그러나 이겨야 하는데 원정 골 가뭄입니다.

 

[53경기 UCL 바이에른 뮌헨 VS 레알마드리드]-(승)

1차전은 안첼로티 감독의 완벽한 전략승이었습니다. 그러나 1골차 승리에 만족하기 어렵습니다.레알 마드리드의 유럽 클럽 대항전 원정 성적이 썩 좋지 않습니다. 바이에른 뮌헨은 브레멘을 상대로 5골을 넣으며 화력 점검을 마쳤습니다.

 

 

 

 

 

 

[101경기 UCL 첼시 VS AT마드리드]-(승)

첼시는 승부수를 띄운 게 성공했습니다. 원정에서 0-0으로 비겼습니다. 이제 이기는 일만 남았습니다. 그런데 체흐, 램파드 등이 뛰지 못합니다. 전력에 타격을 입었습니다. AT마드리드는 UCL에서 무패입니다. 하지만 첼시 원정길이 쉬었던 적은 없었습니다. 무리뉴 감독이 세 번째 UCL 결승무대 에 오르지 않을까....

 

[140경기 UEL 발렌시아 VS 세비야]-(무)

발렌시아는 2골차 열세를 뒤짐어야 합니다. 앞서 8강에서 3골차도 뒤집었던 저력이 있습니다. 하지만 바젤과 세비야는 분명 다릅니다. 발렌시아의 최근 흐름도 그리 좋지 않습니다.

 

[143경기 UEL 유벤투스 VS 벤피카리스본]-(승)

유벤투스는 원정 1차전에서 1-2로 졌습니다. 홈 2차전에서 1-0으로만 이겨도 됩니다. 그런데 경기 내용이 좋지 않았습니다. 부폰이 지키는 수비도 빈틈이 많았습니다. 그렇지만 유벤투스가 홈에서 무기력한 경기력을 펼칠 것인가. 어떻게든 이길 것 같네요. 출처: 사커라인 (www.soccerli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