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토 40회차 사커라인 분석, 축구승무패 19회차 사커라인 분석

오늘의 스포츠 분석은 프로토 승부식 40회차 사커라인 분석, 축구승무패 19회차 사커라인 분석입니다.

 

한국 축구의 전설로 일컬어지는 박지성 선수가 은퇴 선언을 했습니다.

 

히딩크 감독의 눈 도장을 받은 후 승승장구하며, 세계무대에서 한국의 축구를  만방에 떨쳐준 박지성 선수에게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네요. 또한 7월 27일 결혼식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얼마 남지 않은 브라질 월드컵 선수들이 담금질에 들어갔는데 좋은 훈련 기대해봅니다.

 

오늘역시 프로토 40회차 사커라인 분석은 링크로, 축구승무패 19회차 사커라인 분석은 직접 올려드리겠습니다.

 

스포츠토토 발매시간은 매일 08:00 ~ 21:50 입니다.

 

 

 

 

 

 

 

■ 프로토 40회차 사커라인 분석!

 

 

 

 

 

 

 

 

■ 축구승무패 19회차 사커라인 분석!

 

[1경기 라리가 레알마드리드 VS 에스파뇰]-(승)

레알 마드리드는 최근 3경기 2무1패 하며 우승 레이스에서 밀려났습니다. 이제 목표는 UCL 우승입니다. 그렇다고 마지막 홈경기를 대충 하지 않을 듯합니다. 에스파뇰도 최근 깊은 부진에 빠져있습니다.

 

[2경기 라리가 FC바르셀로나 VS AT마드리드]-(무)

프리메라리가 우승 향방을 결정 직는 결승전입니다. AT마드리드는 일찌기 우승을 확정 지릉 수도 있었으나 2경기 연속 부러졌습니다. 바르셀로나 또한 역전 기회를 놓쳤습니다. 바르셀로나는 무조건 이겨야 되고, AT 마드리드는 비겨도 됩니다. AT 마드리드의 방패가 위력을 떨칠 듯합니다.

 

[3경기 세리에A 우디네세 VS 삼프도리아]-(승)

우디네세는 시즌 막바지 경기력은 나쁘지 않습니다. H베로나전에서도 볼 점유율에서 크게 앞서더니 종료 직전 극적 동점골로 승점을 땄습니다. 삼프도리아는 부진하고 수비도 허술합니다.

 

 

 

 

 

 

[4경기 라리가 발렌시아 VS 셀타비고]-(패)
셀타 비고 잘 나가고 있습니다. 최근 4연승에 12골입니다. 레알 마드리드까지 꺾는 이변을 일으켰습니다. 발렌시아는 동기 부여가 없습니다. 최근 경기 내용도 썩 좋지 않습니다. 홈 이점이 있으나 압도적인 승리는 없습니다.

 

[5경기 라리가 소시에다드 VS 비야레알]-(승)

6위와 7위의 맞대결이지만 큰 메리트는 없습니다. 소시에다드는 최근 5경기 연속 무패지만 무승부(3회)가 절반 넘습니다. 비야레알은 주춤하다가 라요를 완파하고 분위기를 반전하여 성공했습니다. 홈팀이 근소하게 우승을 점쳐봅니다.

 

[6경기 세리에A 제노아 VS AS로마]-(패)

제노아는 수렁에 빠졌습니다. 최근 7경기 2무5패로 참담합니다. 골 가뭄에 시달리는 게 문제입니다. AS로마는 첫 연패를 했습니다. 2위가 확정된 마당에 열심히 할 일은 없겠지만 그렇다고 무기력하진 않을 듯합니다.

 

 

 

 

 

 

 

 

 

 

[7경기 세리에A 유벤투스 VS 칼리아리]-(승)

유벤투스는 AS 로마 원정에서 승리하면서 승점 99점을 기록했습니다. 이제 승점 1점만 따면 100점을 달성합니다. 또한 홈 전승 기록도 남겨 놓고 있습니다. 유벤투스가 허투루 치를 수 없는 경기입니다.

 

[8경기 라리가 라요 바예카노 VS 헤타페]-(무)
강등 위기 헤타페는 극적으로 살아남고 최악 경기력을 펼치더니 최근 4경기에서 2승 2무를 했습니다. 바르셀로나와도 비겼습니다. 잘 나가던 라요는 브레이크가 걸렸습니다. 2경기 연속 무득점으로 대패입니다. 

 

[9경기 라리가 바야돌리드 VS 그라나다]-(승)

바야돌리드는 19위입니다. 강등 위기입니다. 그러나 17위 그라나다와 맞대결에서 승리하면 생존할 수 있습니다. 바야돌리드로서는 사활이 걸린 문제입니다. 홈에서 무승부가 많았지만 패배는 3번뿐입니다. 반면, 그라나다는 최근 무기력증과 함께 패배가 많았습니다. 짜릿한 뒤집기가 펼쳐질 듯합니다.

 

 

 

 

 

 

[10경기 세리에A 키에보 VS 인터밀란]-(패)

케에보 베로나는 칼리아리 원정승하면서 위태로웠지만 잔류를 확정지었습니다. 인터 밀란은 사네티의 마지막 홈경기를 대승으로 장식했습니다.세리에 A 마지막 경이 역시 화려한 피날레를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11경기 세리에A 피오렌티나 VS 토리노]-(무)

토리노는 UEL 출전권을 잡았습니다. 파르마전에서 1-0 리드를 지키지 못했습니다. 이제 부담스러운 피렌체 원정길입니다. 4위가 확정된 피오렌티나는 최근 홈 4경기에서 3패를 했습니다. 득점이나 실점이나 기복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홈 마지막 경기에서 들러리가 되고 싶진 않을 것입니다.

 

[12경기 세리에A AC밀란 VS 사수올로]-(승)

AC 밀란은 아탈란타에게 뼈아픈 패배를 당했습니다. UEL 출전권 획득은 가망이 없습니다. 더욱이 상대는 가장 핫한 사수올로입니다. 최근 6경기에서 4승1무1패를 하며, 강등권 탈출과 함께 잔류에도 성공했습니다. 베라르디가 AC밀란을 또 울릴지도 모르는 일입니다.

 

 

 

 

 

[13경기 세리에A 나폴리 VS 헬라스 베로나]-(승)
헬라스 베로나는 최근 2승 2무입니다. 쉽지 않은 팀 상대로 패하지 않습니다. 나폴리는 시즌 막바지 막혔던 골이 펑펑 터지고 있습니다. 최근 2경기에서 8골을 터뜨렸습니다. 첫 대결에선 나폴리의 3-0 승. 3골차까진 모르겠지만 나폴리가 또 웃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14경기 라리가 세비야 VS 엘체]-(승)

세비야는 UEL 결승전을 치르고 왔습니다. 리그는 더 이상 동기부여도 없습니다. 엘체는 최근 저득점 경기를 하고 있으나 원정 성적이 썩 좋은 편이 아닙니다. 세비야가 마지막 홈경기를 승리로 장식하지 않을까 여겨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