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토 48회차 사커라인 분석, 축구 승무패 20회차 분석

오늘의 스포츠 분석은 프로토 48회차 사커라인 분석, 축구 승무패 20회차 분석입니다.

 

오늘은 브라질 월드컵 개막식입니다.

 

H조인 한국은 한국시간으로 시아(6.18 07:00), 알제리(6.23 04:00), 벨기에(6.27 05:00)와

각각 첫 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승리를 기원합니다.

 

월드컵 주최국인 브라질은 명실상부한 축구 강국입니다.

지난 1930년 우르과이 대회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FIFA 월드컵이 19번 열리는 동안 단 한 번도 빠지지 않고

본선에 참가한 국가는 브라질이 유일합니다. 우승횟수만 5번, 준우승도 2번 차지했습니다.

 

한국의 23명의 태극전사를 이끌고 있는 홍명보호의 8강을 기원하며 선수들의 안전을 기원합니다.

 

오늘은 프로토 48회차 사커라인 분석을 직접 올려드리고, 축구 승무패 20회차 분석은 파일로 올립니다.

 

 

 

 

 

 

 

축구 승무패 20회차 분석!

 

 

 

 

 

 

 

 

 

■ 프로토 승부식 48회차 사커라인 분석!

 

[49경기 월드컵 브라질 VS 크로아티아]-(승)

월드컵 개최국 브라질은 6번째 우승에 도전합니다. 최근 A매치 9연승 중이나 완벽한 전력은 아닙니다. 크로아티아도 연승 흐름으로 월드컵 준비를 잘마쳤습니다. 브라질과 역대 전적에서 1무 1패로 뒤지나 일방적으로 밀리진 않습니다. 하지만 개막전에다 홈 텃세라는 점을 고려해야 할 듯합니다.

 

[71경기 월드컵 멕시코 VS 카메룬]-(무)

카메룬의 세계랭킹은 56위로 매우 낮은 편입니다. 그러나 독일과 비기며 만만치 않은 전력을 뽐냈습니다. 주춤한 건 멕시코가 더합니다. 보스니아-헤르체고비나에 이어 포르투갈에 연패했습니다. 조별리그의 강자지만 분위기가 좋을 리 없습니다.

 

[73경기 월드컵 스페인 VS 네덜란드]-(승)

지난 대회 결승에서 맞붙은 두 팀이 다시 만났습니다. 4년 전과 비교해 두 팀의 전력 차는 더욱 크게 느껴집니다. 네덜란드는 월드컵 직전 평가전에서 실망스러웠습니다. 스페인은 코스타의 가세로 더 강해졌습니다.

 

 

 

 

 

 

 

 

[75경기 월드컵 칠레 VS 호주]-(승)

호주의 16강 진출 가능성은 매우 낮습니다. 3패 전망도 나오는데 승점을 따려 한다면 칠레가 그나마 만만할 터.... 하지만 호주는 최근 A매치에서 득점력 빈곤을 겪었습니다. 첼레는 매우 짜임새를 갖춘 매력적인 팀입니다. 첼레의 우세를 예상합니다.

 

[109경기 월드컵 콜롬비아 VS 그리스]-(무)

콜롬비아는 팔카오를 잃었습니다. 잭슨 로드리게스 등 대체자원이 있지만 무게감이 떨어지는 건 사실입니다. 그리스는 예상을 깨고 선전하고 있습니다. 월드컵 직전 3번의 평가전에서 1실점만 했습니다. 그리스의 방패를 한 번 더 믿어보겠습니다.

 

[113경기 월드컵 우루과이 VS 코스타리카]-(승)

수아레스가 돌아와도 정상 컨디션을 회복했을 지는 의문입니다. 그러나 조목할 건 수비입니다. 최근 5경기에서 1점만 했습니다. 코스타리카를 상대로 1골만 넣어도 승산이 있다는 것입니다. 죽음의 조 탈출을 위해 반드시 잡아야 하기에 동기부여도 강합니다.

 

 

 

 

 


[124경기 월드컵 잉글랜드 VS 이탈리아]-(패)
또 하나의 빅 매치입니다. 이탈리아와 잉글랜드는 최근 무승부를 재배하고 있습니다. 한 수 아래로 여겼던 팀을 상대로 그랬으니 기대와는 다른 행보입니다. 최근 맞대결에서는 매우 팽팽했습니다. 승패를 가려도 1골 싸움이었습니다. 잉글랜드보다는 이탈리아에 무게가 실립니다.

 

[129경기 월드컵 코트디부아르 VS 일본]-(무)

드록바의 코트디부아르는 16강 진출의 꿈을 이룰 수 있을 것인가. 평가전만 놓고 보면 그 기대만큼의 파괴력을 보여주지 못했습니다. 일본은 5연승을 달렸습니다. 잠비아전에서 수비에 허점을 드러내긴 했지만 무기력하게 밀리진 않을 것 같습니다.

 

[150경기 월드컵 스위스 VS 에콰도르]-(승)

스위스는 자메이카, 페루를 연파하며 상승 기류를 타고 있습니다. 단단한 수비는 스위스의 최대 강점입니다. 에콰도르는 네덜란드, 잉글랜드와 비기면서 유럽에 대한 면역력을 키웠습니다. 득점력은 좋은데 그에 못지않은 실점력이 문제입니다.

 

 

 

 

 

 

[162경기 월드컵 프랑스 VS 온두라스]-(승)

프랑스는 리베리가 낙마했습니다. 리베리의 빈자리가 있지만, 자메이카를 8-0으로 대파할 정도로 능력있는 선수가 많습니다. 온두라스는 잉글랜드와 비겼으나 앞서 터키, 이스라엘에게 패했습니다. 객관적인 전력상 프랑스에 떨어집니다. 온두라스의 수비가 무실점으로 버티긴 무리가 있습니다.

 

[169경기 월드컵 아르헨티나 VS 보스니아]-(승)

아르헨티나는 브라질과 함께 유력한 우승후보 가운데 하나입니다. 메시는 월드컵 직전 가진 평가전에서 골 맛을 봤습니다. 아르헨티나의 공격력은 화끈합니다. 첫 출전하는 보스니아-헤르체고비나는 돌풍을 일으킬 준비를 마쳤습니다. 제코의 폼은 최상입니다. 다만 수비가 버텨줄 지는 미지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