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토 54회차 사커라인 분석

오늘의 스포츠분석은 프로토 승부식 54회차 사커라인 분석입니다.

 

지금까지 프로토 사커라인분석이 포탈 네이버 상위에 잘 떠서 여러 스포츠 팬들에게

정보를 드렸습니다.

 

하지만 지난주부터 네이버 블로그만 띄워주고 티스토리 블로그는 팽 시키는 바람에

본 글이 어디에 있는지 조차 모르겠네요.

 

'있는 놈이 더 한다'고 네이버 잘나간다고 응원해줬더니 침을 밷는 부메랑이 되었나봅니다.

 

그러나 저러나 지금까지 방문해주신 분들을 위해서라도

네이버 상위에 뜨든 안뜨든 프로토 승부식 사커라인은 계속 올릴 것이도 대신 다음.구글에서 검색이 됩니다.

 

 

 

 

 

 

 

프로토 승부식 54회차 사커라인 분석!

 

[51경기 월드컵 프랑스 VS 독일]-(승)

프랑스와 독일 모두 16강에서 10% 부족했습니다. 실망감은 독일이 더 클듯합니다. 골키퍼 노이어의 선방이 없었다면 알제리에게 덜미를 잡힐 뻔 했습니다. 프랑스는 독일에 비해 안정감은 갖췄습니다. 최근 전적에서도 5승1무1패로 크게 앞서 있습니다.

 

[56경기 월드컵 브라질 VS 콜롬비아]-(무)

브라질은 8강에 올랐지만 기대만큼의 퍼포먼스를 보여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칠레가 16강에서 승리해도 이변이 아닐 정도였습니다. 콜롬비아는 8강 진출국 가운데 가장 완벽한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습니다. J.로드리게스의 결정력도 뛰어납니다. 브라질의 홈 이점을 극복할 수 있느냐가 관건입니다.

 

 

 

 

 

 

 

[94경기 월드컵 아르헨티나 VS 벨기에]-(승)
실망스러운 퍼포먼스를 펼친 아르헨티나입니다. 스위스를 상대로 아주 극적으로 이겼습니다. 메시에 대한 의존은 더욱 심각해 '병'이 되고 있습니다. 벨기에도 미국을 힘겹게 이겼습니다. 마무리 능력 부족으로 스스로 경기를 어렵게 치렀습니다. 피로 누적도 큽니다. 아르헨티나가 일단 메시의 힘으로 준결승까지는 갈 것 같습니다.

 

[102경기 월드컵 네덜란드 VS 코스타리카]-(승)

네덜란드는 매서운 뒤심을 발휘해 멕시코에 짜릿한 역전승을 거뒀습니다. 고비를 넘겼지만 네덜란드의 수비는 단단하지가 않습니다. 코스타리카의 돌풍운 어디까지 이어질까. 분명 짜임새를 갖추고 있지만 네덜란드의 화력을 감당할 지는 미지수입니다. 지금껏 상대한 나라 가운데 가장 막강합니다.

 

 

 

 

 

 

[131경기 K리그 성남일화 VS 울산현대]-(패)

성남은 감독 교체 없이 이상윤 감독 대행 체제로 갑니다. 안정지향적인 컬러가 유지된다는 뜻입니다. 실점이 매우 적은데 그만큼 수비를 뚫기가 어렵습니다. 울산은 주춤했고 순위도 많이 내려갔습니다. 하지만 김신욱과 이용, 김승규가 월드컵을 통해 성장했습니다. 울산이 1골차로 이길 듯합니다.

 

[133경기 K리그 인천유나이티드 VS 상주상무]-(패)

인천은 서울을 잡고 무승을 탈출한 뒤 전북과도 비겼습니다. 점차 흐름을 타기 시작했습니다. 상주는 8무로 3/4을 비겼습니다. 한상운, 강민수, 조동건 등 능력있는 신병이 새로 합류한 것도 고무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