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토 55회차 사커라인 분석

오늘의 스포츠 분석은 프로토 승부식 55회차 사커라인 분석입니다.

 

브라질 월드컵이 이제 막바지에 달해서 4강전 이후만을 남겨놓고 있습니다.

 

한 경기도 못이긴 한국 팀이 아쉽긴 하지만, 다음의 기회를 기대하는 박수를 보내주시기 바라고

태극전사를 위한 사랑의 마음을 전해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남은 준결승전과 결승전, 정말 재미있는 경기가 될 것으로 남은 경기 모두 시청하렵니다.

월드컵으로 인해 프로토가 침체돼 있는데 프로토 승부식 55회차 사커라인 분석도 사랑해주세요.

 

스포츠토토 판매시간은 매일 08:00부터 22:00까지입니다.

 

 

 

 

 

 

 

■ 프로토 승부식 55회차 사커라인 분석!

 

[39경기 월드컵 브라질 VS 독일]-(승)

브라질은 공수의 핵을 잃었습니다. 그러나 홈 이점을 갖고 있습니다. 압박감도 이젠 이겨냈습니다. 독일은 최근 4회 연속준결승에 올랐지만 결승진출은 1번입니다. 독일은 브라질에 강했으나 기억은 없습니다. 스콜라리 감독의 지략이 빛날 것 같습니다.

 

[70경기 K클래식 전남드래곤즈 VS 경남FC]-(승)

전남은 다 잡은 서울을 놓쳤습니다. 뒷심부족, 그러나 홈경기마다 드라마틱한 승부가 펼쳐지고 있다는걸 고려해야 합니다. 경남은 김영광의 선방쇼로 수원과 비기며 승점을 챙겼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득점력이 떨어집니다.

 

 

 

 

 

 

[73경기 K클래식 전북현대 VS 제주유나이티드]-(승)

전북은 선두 포항에 승점 2점차로 따라잡았습니다. 몇몇 주축 선수들이 빠졌지만 닥공은 닥공이었습니다. 그리고 그 중심에 이동국이 버티고 있습니다. 제주는 최근 3경기 연속 비겼습니다. 잘나가던 흐름이 꺾였습니다. 시즌 첫 대결 패배를 설욕할 기회를 잡은 전북입니다.

 

[76경기 K클래식 상주상무 VS 부산아이파크]-(승)
상주는 2골을 넣은 하태균의 활약에 힘입어 인천을 꺾고 시즌 2승째를 챙겼습니다. 7위로 뛰어오른 상주는 연승에 도전합니다. 부산은 최근 4경기에서 1무 3패로 부진을 겪고 있습니다. 전북전에서도 초반 기회를 못 살려 무너졌습니다. 흐름 싸움에서 희비가 갈릴 듯합니다.

 

 

 

 

 

 

 

[78경기 K클래식 포항스틸러스 VS FC서울]-(무)

서울에 강했던 포항입니다. 그 천적관계가 유지될까. 문제는 포항에는 이명주가 없다는 것입니다. 이명주가 떠난 후 치른 첫경기에서 포항은 침묵했습니다. 반면 서울은 몰리나가 돌아왔습니다. 화려한 귀환이었습니다. 서울이 마냥 밀리지는 않을 듯합니다.

 

[81경기 K클래식 수원삼성 VS 울산현대]-(무)

울산은 김신욱의 부재를 느꼈습니다. 김승규가 없었다면 성남에게 대패를 할수도 있었습니다. 시험대에 오른 울산입니다. 수원은 잡아야 할 경남을 못 잡았습니다. 마무리가 좋지 않았습니다. 김영광에 이어 김승규의 선방쇼 희생양이 될지 모릅니다.

 

 

 

 

 

[83경기 K클래식 인천유나이티드 VS 성남일화]-(패)
최하위 인천은 상주와 접전을 벌였으나 패했습니다. 최하위 탈출은 더욱 요원해졌습니다. 성남은 후반기 첫 경기에서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김태환, 황의조, 이종원 등의 폼이 매우 좋았습니다. 대량득점도 가능했는데 인천은 울산보다 수비가 약합니다.

 

[89경기 월드컵 네덜란드 VS 아르헨티나]-(무)

네덜란드는 코스타리카를 힘겹게 따돌렸습니다. 자칫 덜미를 잡힐 뻔 했지만 지독하게도 골 운이 따르지 않았습니다. 반면 아르헨티나는 꾸역꾸역 준결승에 오른 인상입니다. 디마리아의 부상으로 메시는 더욱 외롭게 됐습니다. 이과인의 골이 터진 건 분명 긍정적이나 화력 대결에서 밀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