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토 63회차 사커라인 분석

오늘의 스포츠분석은 프로토 승부식 63회차 사커라인 분석입니다.

 

한창인 휴가철에 붐비는 해수욕장보다는 교통지옥 해방과 유류 절약 차원에서

운동 경기장 찾는 것이 응원과 피서의 일거양득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고속도로에서 막히고 해수욕장에서 붐벼 지치는 것 보다는

경기장에서 먹는 팥빙수, 오징어다리 씹는 것이 오히려 더 낫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또 열심히 응원하면 스트레스 해소와 다이어트에도 큰 도움이 된답니다.

 

 

 

 

 

 

 

프로토 승부식 63회차 사커라인 분석!

 

[60경기 K리그 전북현대 VS 수원삼성]-(무)

전북은 5승 2무 1패로 홈 성적이 좋습니다. 최근 6경기 연속 무패(4승 2무)입니다. 안방에선 화끈한 골 잔치도 펼쳐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지난해부터 유난히 수원에 약합니다. 둘의 천적 관계가 뒤바뀌었습니다. 수원은 포항까지 잡으면서 꾸준하게 승점 사냥에 성공하고 있습니다.

 

[63경기 K리그 전남드래곤즈 VS 인천유나이티드]-(무)

인천은 울산을 꺾고 시즌 2승을 기록했습니다. 터질 것 같던 인천의 잠재력이 폭발했습니다. 연승 흐름을 탈 수 있느냐가 관건인데 그래도 요즘 경기력을 살펴보면 만만하지가 않습니다. 전남이 최근 홈에서 3승 1무로 좋은 성적을 거뒀지만 인천과 유난히 많이 비겼던 걸 고려하세요.

 

 

 

 

 

 

[65경기 K리그 제주유나이티드 VS 상주상무]-(승)

제주의 무패 행진은 지속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승리보다 무승부가 많습니다. 8경기 가운데 6번을 비겼습니다. 상주는 4경기째 승리가 없습니다. 득점은 떨어졌는데 실점은 많아졌습니다. 이렇게 해서는 승점 관리가 어려울 수밖에 없습니다.

 

[68경기 K리그 경남FC VS 부산아이파크]-(패)

부산은 또 이길 기회를 놓쳤습니다. 제주와 비기면서 9경기 연속 무승입니다. 매 경기 실점하는 수비가 막판에 또 뚫렸습니다. 경남도 사정이 좋지 않지 않습니다. 서울과 비기면서 14경기 연속 무승입니다. 둘 다 부진하나 그래도 부산이 좀 더 낫다고 봅니다.

 

 

 

 

 

 

[71경기 K리그 포항스틸러스 VS 성남일화]-(승)
성남은 지난 5월 포항을 꺾는 이변을 일으켰습니다. 그러나 그때와 비교해 성남의 득점력은 여전히 떨어지고 흐름도 마냥 좋지 않습니다. 포항은 7승 1무 1패로 홈에서 절대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수원전에서 대량 실점을 했지만 성남과 수원의 공격력은 차이가 큽니다.

 

[74경기 K리그 FC서울 VS 울산현대]-(승)

울산의 추락이 심상치 않습니다. 다시 일어서는가 싶더니만 인천에게 덜미가 잡혔습니다. 뭔가 안풀리더니 그냥 다 안 되고 있습니다. 철퇴축구의 위용은 이제 사라졌습니다. 서울은 확 바뀌었습니다. 분위기를 타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 결과에 따라 6위의 주인이 뒤바뀝니다. 서울의 우세를 예상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