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춘천닭갈비 덮밥

오늘은 편의점 춘천닭갈비 덮밥 먹기입니다.

 

날 새우면서 편의점에 앉아 블로그 포스팅하다 보면 날 새는줄 모르는 일..... 매일 반복되는 생활입니다.

 

오늘 역시 포스팅 3개 써놓고 아침 먹으려니 삼각김밥은 싫고, 아침부터 칼국수도 좀 그렇고 해서

편의점 닭갈비밥을 차려볼까 합니다.

 

저는 이거 하나면 충분하던데, 양많은 사람은 알아서 추가해야 할 듯하더군요.

편의점 춘천닭갈비는 제가 토요일마다 즐겨 찾는 곳이 있는데, 그 생각을 하면서 먹으면 아니됩니다.

 

 

 

 

 

상표는 보시는 그대로인데요, 이런 스타일로 오뚜기 제품이 많이 나오더군요.

그림으로 봐선 제가 주일마다 먹었던 양배추가 한 다발 들어간 춘천닭갈비 덮밥 맞습니다.

 

닭고기는 국내산으로 27%가 함유돼 있습니다.

 

 

 

 

위 사진은 요리가 다 돼서 먹기 전이 아니라, 뚜껑을 열고 소스를 부은 상태입니다.

아직 전자랜지에 들어가야 하기 때문에 기다리면서 촬영 중이네요.

 

위에 수저는 비닐 뚜껑이 자꾸 닫혀서 촬영이 힘들어 잠깐 눌러놓았습니다.

 

 

 

 

 

 

 

 

 

춘천닭갈비 소스를 밥그릇을 다시 케이스(종이박스)에 넣고 전자랜지로 들어갔습니다.

2분 30초 동안 뱅글뱅글 돌리면 완성이라는 요리법에 따라 그대로 했습니다. 

 

 

 

 

요것이 완성된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오뚜기 춘천닭갈비 덮밥' 입니다.

닭갈비는 가슴살로 만들어 씹히는 맛으로 알 수 있었네요.

 

별도로 준비한 것이 없어서 그대로 취식을 했습니다만,

추가로 편의점 김치와 곁들여 먹어도 좋습니다.

 

보통사람은 요거 하나만 해도 양이 되겠지만,

양이 큰 사람은 좀 부족한 듯하니 삼각김밥 하나 정도 추가하면 될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