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토 67회차 사커라인 분석

오늘의 스포츠토토 분석은 프로토 승부식 67회차 사커라인 분석입니다.

 

요즘 날씨가 궂어 관중들이 비를 맞는 경우가 많죠.

반대로 비가 없는 날은 낮 기온은 한 여름이네요.

 

저희 편의점에 프로토 투표하고자 오신 손님과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다가

30분이나 지났네요.

 

그 고객님 단골손님이신데 조금씩 투표하는데 알찬 수익을 챙기시는 분이거든요.

적당한 경기수와 확실한 경기에만 투표하니 적중률이 높은 것 같더군요.

 

오늘도 프로토 67회차 사커라인 분석을 올려드리니 모두들 화이팅하시기 바랍니다.

 

 

 

 

 

 

 

■ 프로토 67회차 사커라인 분석! 

 


[1경기 프리미어 번리 vs 첼시]-(패)

프리미어리그 개막 라운드에서 이변이 적지 않습니다. 맨유는 홈에서 졌고, 아스날은 고전을 면치 못했습니다. 첼시도 다르지 많을 것입니다. 다만, 레스터 시티, QPR 등 승격팀은 첫 승을 거두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첼시가 고전 끝에 승리할 것입니다.

 

[37경기 ACL 알아인 vs S알이티-(무)

알 아인과 알 이티하드는 조별리그에 이어 8강에서 다시 만났습니다. 조별리그에서는 1승 1무로 알 이티하드의 우세였습니다.그래도 알 아인에는 '킬러' 기안이 있습니다. 기안은 거의 매 경기 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알 아인이 홈에서 무너지진 않을 듯합니다.

 

[40경기 ACL 알힐랄 vs 알사드]-(승)

알 힐랄과 알 사드도 조별리그에서 한 조에 속했습니다. 알 힐랄은 알 사드를 불러들여 5-0으로 크게 이겼습니다. 알 사드는 16강에서도 원정 다득점에 의해 힘겹게 8강에 올랐습니다. 객관적인 전력상 알 힐랄의 우세입니다.

 

 

 

 

 

 

[43경기 UCL 레드불잘츠부르크 vs 말뫼FF]-(승)
잘츠부르크와 말뫼는 UCL 3차예선에서 역전 드라마를 연출했습니다. 원정 1차전에서 패했지만 홈 2차전 승리로 PO 진출권을 땄습니다. 잘츠부르크는 지난 시즌 오스트리아리그에서 홈 1패만 했다. 홈팀에 무게가 실립니다.

 

[46경기 UCL 스테아우 vs 루도고레]-(승)

스테아우는 루마니아리그 최강입니다. 지난 시즌 7년 만에 우승하더니 2연패를 했습니다. 유럽 클럽 대항전에서도 자주 등장했습니다. 불가리아의 루도고레츠는 지난 시즌 UEL 16강까지 오르는 이변을 연출했습니다. 그러나 올 시즌 UCL 예선에선 힘겹게 통과하고 있습니다.

 

[49경기 UCL 베식타스 vs 아스날]-(패)

아스날은 올 시즌 2연승을 달렸습니다. 맨체스터 시티에 이어 크리스탈 팰리스를 이겼습니다. 승리하는 법을 잊지 않고 있습니다. 터키 원정은 쉽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베식타스는 2000년 잉글랜드 팀과 유럽클럽대항전 홈경기에서 2승 2무 3패로 성적이 좋지 않습니다.

 

 

 

 

 

 

[52경기 UCL FC코펜하겐 vs 레버쿠젠]-(패)
레버쿠젠은 UCL PO 대진 추첨에서 행운이 따랐습니다. 객관적인 전력이 가장 떨어지는 코펜하겐을 상대합니다. 코펜하겐은 역대 유럽클럽대항전에서 독일 팀을 상대로 1승 3무 6패로 매우 약했습니다. 손흥민이 골 맛을 본 레버쿠젠의 우세를 예상합니다.

 

[55경기 UCL 나폴리 vs 아틀렉틱빌바오]-(승)

UCL PO 가운데 빅 매치입니다. 나폴리와 발비오가 만났습니다. 나폴리는 원정 2차전에 대한 부담을 덜기 위해 홈 1차전에 승부수를 띄워야 합니다. 최대한 큰 점수차로 이겨야 합니다. 어떻게든 첫 경기는 승리로 장식할 듯합니다.

 

[58경기 스수퍼컵 레알마드드 vs AT마드리드]-(무)

스페인 수퍼컵 1차전입니다. 레알 마드리드의 홈에서 먼저 열립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2년 전 바르셀로나를 꺾고 스페인 수퍼컵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그런데 최근 4년간 1차전에서 홈팀이 이긴 적이 없습니다.

 

 

 

 

 

 

[81경기 ACL 웨시드니 vs 광저우E]-(승)
광저우 에버그란데는 지난해 ACL 우승팀입니다. 올해도 8강까지 올랐습니다. 그런데 지난해만큼 압도적이지 않다. 벌써 3패를 했는데 모두 원정이었습니다. 웨스턴 시드니는 최근 ACL 홈 3연승 중입니다.

 

[92경기 일왕배 G오사카 vs 도쿠시마]-(승)

거침없던 감바는 나고야에게 패하며 연승 행진이 5경기에서 멈췄습니다. 그러나 흐름이 더 나쁜건 두쿠시마입니다. J리그 최하위인 두쿠시마는 요코하마에게 0-3으로 완패했습니다. 감마가 두쿠시마를 꺾고 16강에 오를 것 같습니다.

 

[94경기 ACL 포항 vs 서울]-(승)

ACL 8강을 앞두고 두 팀의 희비가 엇갈렸습니다. 포항은 전북에게 완패했고 서울은 인천을 완파했습니다. 그렇지만 서울은 포항 원정에서 그다지 좋은 기억이 없습니다. 포항의 근소한 우세를 예상해봅니다.

 

 

 

 

 

 

[103경기 UCL 마리보르 vs 셀틱글라스고]-(무)
셀틱은 어부지리로 UCL PO에 올라갔습니다. 레기아를 상대로 모두 패했으나 상대의 부정선수 출전 덕을 봤습니다. SPFL에서 2연승을 했지만 유럽클럽대항전에서 별 힘을 쓰지 못하고 있습니다. 마리보르의 원정이라는 걸 고려하면 승리하기가 쉽지 않을 듯합니다.

 

[106경기 UCL 올보르 vs 아포엘]-(무)

올보르는 디나모 자그레브를 꺾고 UCL PO에 올랐습니다. 원전 패배를 뒤집은 홈 승리가 결정적이었습니다. 이포엘은 약체가 아닙니다. 2009-10시즌 UCL PO에서 코펜하겐을 꺾은 '경험'이 있습니다. 다만 올보르의 홈 텃세를 고려하세요.

 

[109경기 UCL 슬로반브 vs 바테보리]-(승)

슬로반 브라티스라바는 UCL 2차예선부터 통과해 PO까지 진출했습니다. 4경기에서 실점은 1골. 그러나 상대가 약했습니다. 바테도 UCL 2차예선부터 올라왔는데 이긴 건 딱 1번뿐이었습니다. 험난한 행보였습니다. 홈팀의 우세를 점칩니다.

 

 

 

 

 

 

[112경기 UCL S리에쥬 vs 제니트]-(패)
제니트는 유럽클럽대항전에 단골손님입니다. 지난 시즌 UCL PO에서 파코스 데 페레이라를 8-3으로 대파하고 본선에 진출했습니다. 객관적인 전력에서도 제니트가 리에쥬보다 강합니다.

 

[115경기 UCL LOSC릴 vs FC포르투]-(무)

릴은 리그1에서 파리생제르맹을 위협할 후보 중 하나입니다. 그런데 시즌 개막 후 2경기에서 득점력 빈곤을 드러내고 있습니다.포르투는 빅 클럽의 관심을 받는 잭슨 마르티네스를 지켰습니다. 포르투는 프랑스 원정에서 2승 4무 4패를 기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