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토 74회차 사커라인 분석, 축구승무패 30회차 사커라인 분석

오늘의 스포츠분석은 프로토승부식 74회차 사커라인 분석과 축구승무패 30회차 사커라인 분석입니다.

 

추석 연휴가 끝나고 어제부터 새로운 일과에 임했죠. 조금은 손이 잘 안잡히고 마음이 가라앉지 않았던 것으로 생각합니다. 연휴간 경기장은 뜨거웠습니다. 씨름까지 추가하여 추석분위기는 최고조에 올랐습니다.

 

야구의 이승엽 역시 노장의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서 박수를 받는 연휴였습니다. 오늘 프로토 74회차는 경기수가 상당히 많습니다. 판매자 입장에서는 고객이 많아서 좋은데 투표자들은 고심이 많을듯합니다.

 

프로토 74회차 사커라인 분석은 파일링크로, 축구승무패 30회차 사커라인 분석은 직접 올려드리겠습니다. 스포츠토토 발매시간은 매일 08:00부터 22:00까지입니다.

 

 

 

 

 

 

프로토 74회차 사커라인 분석

 

 

 

 

 

 

 

축구승무패 30회차 사커라인 분석

 

[01경기 K리그 포항 VS 성남]-(승)

이가 없어도 잇몸이 강한 포항입니다. 전남과 제철가 더비에서 문창진의 결승골로 1-0 승리를 거뒀습니다. 선두 전북에 승점 1점차로 따라 잡았습니다. 성남은 서울에게 뼈아픈 역전패를 했습니다. 뒷심부족입니다. 1골 싸움이 될텐데 포항에 좀 더 무게가 실립니다.

 

[02경기 K리그 서울 VS 인천]-(승)

서울의 오름세가 꺾이지 않고 있습니다. 힘겨운 성남 원정에서 승점 3점을 챙겼으며 마침내 6위로 뛰어올랐습니다. 이제 목표는 5위, 한계단 더 상승입니다. 인천은 2경기 연속 무득점입니다. 사기도 꺾였습니다. 서울은 차두리와 김주영이 돌아왔습니다.

 

[03경기 K리그 부산 VS 울산]-(무)

부산이 달라졌습니다. 선제골을 내줘도 무기력하게 무너지지 않으며 따라잡고 있습니다. 울산은 수원에게 패하며 7위로 내려앉았습니다. 자존심이 퍽 상헀습니다. 그런데 딱히 도약할 힘이 없습니다. 부산이 울산을 물고 늘어질 것으로 봅니다.

 

 

 

 

 

[04경기 프리미어 아스날 VS 맨체스터 시티]-(무)

커뮤니티실드에서 맨체스터 시티를 3-0으로 완파한 아스날입니다. 그런데 최근 프리미어리그에서 아스날에게 패한 적이 없는 맨체스터 시티입니다. 이적생 웰백이 유로 2016 예선 스위스전에서 2골을 터뜨리며 기대감을 키웠지만 아스날의 수비가 맨체스터 시티의 화력을 막을 지는 미지수입니다.

 

[05경기 프리미어 첼시 VS 스완지 시티]-(무)

나란히 3연승의 휘파람을 불고 있는 두 팀의 대결입니다. 스완지 시티는 웨스트 브롬위치전에서 연승이 결코 우연이 아님을 보여줬습니다. 짜임새가 상당히 잘 갖춰졌습니다. 첼시의 엄청난 공격력을 자랑하고 있지만 D.코스타의 부상은 큰 악재가 될 것입니다.

 

[06경기 프리미어 크리스탈 팰리스 VS 번리]-(패)
크리스탈 팰리스는 뉴캐슬전에서 후반 50분 터진 자하의 극적 동점골로 시즌 첫 승점을 챙겼습니다. 7실점을 할 정도로 견고함이 떨어진다는 건 약점입니다. 번리는 첼시전을 제외하고 수비가 흔들리지 않았습니다. 많은 골을 못 넣었지만 골 운이 없었습니다.

 

 

 

 

 

[07경기 프리미어 사우스햄튼 VS 뉴캐슬유나이티드]-(승)

사우스햄튼은 웨스트햄에 3-1로 역전승을 거뒀습니다. 2골을 터뜨린 슈나이덜린의 활약이 컸습니다. 뉴캐슬은 크리스탈 팰리스전에서 3공을 몰아치며 득점력 빈곤에서 벗어났지만 행운이 많이 따랐습니다. 현재까지 경기력으로는 사우스햄튼이 더 낫다는 판단입니다.

 

[08경기 프리미어 스토크 시티 VS 레스터 시티]-(승)

적지에서 디펜딩 챔피언을 격침시킨 스토크 시티입니다. 디우프를 앞세운 빠른 역습은 매우 위협적이었습니다. 레스터 시티도 아스날을 상대로 승점 1점을 챙겼습니다. 후반 경기 내용은 더 좋았습니다. 두 팀 모두 끈끈하나 스토크 시티의 홈 텃세를 고려하시길....

 

[09경기 프리미어 선덜랜드 VS 토트넘 홋스퍼]-(무)
선덜랜드는 매 경기 접전을 펼치나 첫 승을 신고하지 못했습니다. 전방에서 해결해줄 믿음직한 공격수가 없습니다. 토트넘은 리버풀에게 0-3으로 완패했습니다. A매치 데이로 시간은 흘렀지만 충격이 완전히 가시진 않았을 것입니다.

 

 

 

 

[10경기 프리미어 웨스트 브롬위치 VS 에버튼]-(패)

웨스트 브롬위치는 스완지 시티에게 0-3으로 졌습니다.말 그대로 완패였습니다. 경기력만 고려하면 가장 좋지 않습니다. 에버튼은 첼시와 난타전 끝에 3-6으로 패했습니다. 그러나 쫒고 쫒기는 명승부였습니다. 에버튼이 시즌 첫 승을 올릴 기회라고 판단됩니다.

 

[11경기 프리미어 리버풀 VS 아스톤빌라]-(무)

리버풀은 토트넘을 완벽하게 요리했습니다. 스털링, 스터리치, 발로텔리는 위협적인 공격을 연출했습니다. 아스톤 빌라는 시즌 초반 3위에 올라있습니다. 기대 이상의 선전입니다. 리버풀에 무게가 실릴 것입니다. 그런데 아스톤 빌라는 최근 앤 필드 원정에서 1승 2무로 패배를 몰랐습니다.

 

[12경기 K리그 전북 VS 경남]-(승)

전북은 부산 원정에서 승점 1점만 땄습니다. 포항에게 다시 추격을 허용했습니다. 멀찍이 달아나야 합니다. 고무적인 건 이동국의 골 시위가 멈추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경남이 최근 달라진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지만 전북 원정에서 매우 약했다는 걸 감안하세요.

 

 

 

 

[13경기 K리그 제주 VS 수원]-(승)

천적관계는 뒤바뀌었습니다. 제주를 못이겼던 수원이지만 이제는 수원을 못이기는 제주입니다. 하지만 제주는 전남전 대승으로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습니다. 수원도 승점을 쌓는 실리축구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만 최근 흐름은 분명 제주가 우위입니다.

 

[14경기 K리그 상주 VS 전남]-(패)

상주는 전역자의 이탈 속에 반등에 실패하고 있습니다. 최근 6경기에서 1무5패입니다. 이대로라면 최하위 추락까지 가능합니다. 전남도 제주전 대패의 충격속에 빠져나오지 못했습니다. 포항에게 지면서 연패-연승-연패 흐름입니다. 그래도 상주 원정에서 승점을 차곡차곡 잘 쌓았던 전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