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토 77회차 사커라인 분석, 축구승무패 32회차 사커라인 분석

오늘의 스포츠 분석은 프로토 승부식 77회차 사커라인 분석, 축구승무패 32회차 사커라인 분석입니다.

 

오늘의 프로토 승부식 77회차 사커라인 분석 대상은 66개경기 중 4경기는 불확정이고, 62개 경기가 확정되어 올려드리는데요 포스팅하기가 넘 힘듭니다.

 

그래서 오늘 역시 프로토 승부식 77회차 사커라인 분석은 파일링크로, 축구승무패 32회차 사커라인 분석은 직접 올려드리겠습니다.

 

지난 축구승무패 31회차는 1등이 나오질 않아 1차 이월 되었습니다. 이월 환급금은 약 7억6천여만원이고, 만일 축구승무패 32회차에 1등이 나온다면 예상 환급금은 약 15억원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축구승무패 32회차 발매마감은 9월 23일(화) 21:50입니다.

 

스포츠토토 발매시간은 매일 08:00부터 22:00까지입니다.

 

 

 

 

 

프로토 승부식 77회차 사커라인 분석

 

 

 

 

 

축구승무패 32회차 사커라인 분석

 

[1경기 분데스리가 바이에른 뮌헨 VS 파더보른]-(승)

놀랍게도 분데스리가 선두는 승격팀 파더보른입니다. 하노버를 2-0으로 꺾고서 순위표 맨 위에 올랐습니다. 반면 바이에른 뮌헨은 샬케전에 이어 함부르크전에서도 비겼습니다. 북부 원정길은 고난의 연속이었습니다. 그러나 홈이라면 이야기가 달아집니다. 바이에른 뮌헨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2경기 분데스리가 호펜하임 VS 프라이부르크]-(승)

호펜하임은 슈트트가르트는 2-0으로 이겼습니다. 모데스테가 2경기 연속골을 넣었습니다. 선두 파더보른과 승점이 같습니다. 반면, 프라이부르크는 하위권입니다. 첫 승을 거두기란 올 시즌에도 많은 힘겨움이 따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3경기 분데스리가 베르더브레멘 VS 샬케04]-(무)

베르더 브레멘은 3연속 무승부 이후 첫 패배를 했습니다. 아우크스부르크에게 4골을 내줬습니다. 첼시와 비겼던 샬케는 프랑크푸르트와도 비겼습니다. 두 팀 모두 첫 슬을 거두지 못했습니다. 서로를 제물로 삼고자 하나 경기력의 기복이 있습니다.

 

 

 

 

[4경기 분데스리가 프랑크푸르트 VS 마인츠]-(패)

마인츠가 흐름을 탄 것일까> 헤르타 베를린을 이기더니 도르트문트까지 눌렀습니다. 오름세입니다. 내친김에 2위에서 1위로 점프까지 노립니다. 프랑크푸르트도 올 시즌에는 끈끈한 경기력으로 승점을 차곡차곡 쌓아가고 있습니다. 다만 최근 경기력은 마인츠가 더 낫지 않을까. 프랑크푸르트는 수적 우세에도 샬케전에서 리드를 못 지켰습니다.

 

[5경기 라리가 레알마드리드 VS 엘체]-(승)

레알 마드리드는 데포르티보 원정에서 무려 8골을 퍼부었습니다. UEFA 챔피언리그 바젤전 5골을 더해 최근 2경기에서 13골을 넣었습니다. 막강 화력입니다. 초반 흔들렸던 모습은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에이바르에게도 2실점한 엘체의 수비로 버티기엔 무리입니다.

 

[6경기 라리가 셀타비고 VS 데포르티보]-(승)
지난 주말 마드리드 연고의 두 팀과 겨뤘던 셀타 비고와 데포르티보가 맞붙습니다. 셀타 비고는 AT마드리드와 비긴 반면, 데포르티보는 레알 마드리드에게 ‘학살’을 당했습니다. 에이바르전 승리의 기쁨도 사라진 데포르티보입니다. 셀타 비고는 무승부가 많긴 해도 지난 시즌에 이어 올 시즌에도 경쟁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7경기 분데스리가 레버쿠젠 VS 아우크스부르크]-(승)

손흥민이 결장한 가운데 레버쿠젠은 볼프스부르크 원정에서 1-4로 크게 패했습니다. 선두 자리에서도 밀렸습니다. 최근 공식 3경기 연속 무승입니다. 특히 실점이 상당히 많아졌습니다. 그 가운데 나서는 손흥민인데, 위기에 더 강한 사나이입니다.

 

[8경기 분데스리가 하노버 VS 쾰른]-(승)

쾰른의 무실점은 4경기 연속으로 이어졌습니다. 그렇지만 무득점 경기도 3번으로 늘었습니다. 골을 넣지 못해 못 이기는 쾰른입니다. 하노버의 홈입니다. 홈에서 절대 강세를 보였는데, 올 시즌에도 2전 전승입니다. 쾰른의 수비가 시즌 종료까지 단단하진 않을 것입니다.


[9경기 분데스리가 헤르타베를린 VS 볼프스부르크]-(패)
볼프스부르크는 레버쿠젠을 홈으로 불러들여 4-1로 대파하면서 첫 승을 신고했습니다. 화끈한 골 잔치입니다. 반면 헤르타 베를린은 아직도 첫 승을 못 올렸습니다. 프라이부르크전에서는 3연패를 안 당한 것에 만족해야 했습니다. 볼프스부르크가 연승을 내달리지 않을까.

 

 

 

 

 

[10경기 라리가 알메리아 VS AT마드리드]-(패)

AT마드리드가 주춤합니다. UEFA 챔피언리그 올림피아코스 원정 패배 이후 셀타 비고를 홈으로 불러들였는데 2-2로 비겼습니다. 단단했던 수비가 뚫리고 있습니다. 알메리아는 지난 시즌 경험했던 홈 승리의 짜릿함을 다시 맛보고 싶을 것입니다. 소시에다드 원정에서도 승리해 흐름이 좋습니다. 그러나 AT마드리드가 3번 연속 부러지진 않을 것 같습니다.

 

[11경기 라리가 에이바르 VS 비야레알]-(패)

에이바르는 엘체 원정에서다니 가르시아와 라울 레달의 연속골로 2-0 승리를 거뒀습니다. 시즌 2승째, 볼 점유율, 슈팅수에서 크게 밀렸지만 그 기록이 승자를 정하진 않았습니다. 비야레알은 주춤하다가 라요와 홈에서 4-2로 승리했습니다. 역전승입니다. 득점력이 떨어지는 게 문제였는데 단번에 고쳤습니다.

 

[12경기 라리가 라요 바예카노 VS 아틀레틱빌바오]-(무)
빌바오가 벌써 3패를 했습니다. 홈에서 그라나다에게 0-1로 패한 건 충격이었습니다. UEFA 유로파리그까지 더해 내림세가 눈에 띕니다. 하지만 라요도 좋지 않습니다. 비야레알 원정에서 4실점을 했습니다. 최근 3경기에서 9실점입니다. 부진한 두 팀이 승점 1점씩을 나눠가질 것 같습니다.

 

 

 

 

[13경기 라리가 세비야 VS 소시에다드]-(승)

세비야는 지난 시즌과 달리 초반부터 치고 나가고 있습니다. 코르도바를 3-1로 꺾고 3승 1무로선두 바르셀로나(4승)를 바짝 쫒고 있습니다. 8득점 3실점으로 공수 균형이 상당히 잘 잡혀 있습니다. 소시에다드는 알메리아에게도 졌습니다. 레알 마드리드전 승리의 기세를 전혀 잇지 못하고 있습니다.

 

[14경기 라리가 말라가 VS FC바르셀로나]-(패)

바르셀로나의 질주는 막을 팀이 있을까. 올 시즌 득점력의 기복이 있다 해도 멀티 득점은 기본입니다. 레번테 원정에서 5골을 넣었습니다. 말라가가 이점을 갖고 있지만 바르셀로나에게 원정 부담을 주는 팀은 많지 않습니다. 바르셀로나의 5연승을 예상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