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토 78회차 사커라인 분석, 축구승무패 33회차 사커라인 분석

오늘의 스포츠 분석은 프로토 승부식 78회차 사커라인 분석, 축구승무패 33회차 사커라인 분석입니다.

 

스포츠 분석글을 올리는 블로거로써 예상은 정말 예측불허하고 결과가 예상 외로 나왔을 땐 정말 미안하고 쑥스럽더군요. 제가 스포츠 전문가가 아닌 이상 적중률이 낮을겁니다. 뭐, 방송국 스포츠 전문기자들도 3명이 각기 다른 예상을 하는 걸 보면 신만이 알고 있는 듯합니다.

 

요즘 인천아시안 게임이 한창입니다. 현장을 한번이라고 가보겠다고 마음 먹곤 있지만 쉽지가 않습니다. 가까운 곳에 사시는 분들은 아시안게임장에서의 추억 만들기를 꼭 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86아시안게임 당시 과천 승마경기장에서 운영요원으로 근무했던 경험이 있어 충분한 추억꺼리가 있답니다.

 

오늘도 프로토 78회차 사커라인 분석은 파일로 링크해드리고, 축구승무패 33회차 사커라인 분석은 직접 올려드리겠습니다. 스포츠토토 발매시간은 매일 08:~22:00까지입니다.

 

 

 

 

 

프로토 승부식 78회차 사커라인 분석

 

 

 

 

 

축구승무패 33회차 사커라인 분석

 

 

[01경기 K리그 제주 VS 인천]-(승)

제주는 성남전에서 종료직전 드로겟의 채패널티킥으로 1-1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7경기 연속 무패(3승4무)입니다. 그러나 무승부가 너무 많습니다. 인천은 울산과 비기면서 8위를 지켰지만 멀리 달아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제주와 인천은 지난 2년간 4번 겨뤄 3번 비겼습니다. 제주 수비를 못 뚫고 있는 인천입니다. 이번엔 제주의 근소한 우세를 예상해봅니다.

 

[02경기 K리그 부산 VS 성남]-(패)

부산은 최하위입니다. 11위 경남과도 간극이 벌어졌습니다. 승점을 따야 하는데 연패를 했습니다. 승점 6점짜리 경기입니다. 성남에게 패할 경우 부산의 앞날은 더욱 어두워질 수 밖에 없습니다. 때문에 성남 역시 동기부여가 강합니다. 수비만 놓고 보면 부산보다 더 안정감을 가진 성남입니다.

 

[03경기 K리그 상주 VS 수원]-(패)

상주는 이근호가 떠난 뒤 치른 경남전에서 0-1로 졌습니다. 따지고 보면 푀근 패배가 더 익숙한 상주입니다. 득점도 잘 해야 1골이었습니다. 수원의 염기훈의 극적인 결승골로 포항을 이겼습니다. 최근 6경기 연속 무패(3승3무)입니다. 1위와 2위가 맞붙는 건 3위 수원에게 절호의 기회입니다.

 

 

 

 

[04경기 프리미어 리버풀 VS 에버튼]-(무)

리버풀은 2연패입니다.아스톤 빌라에 이어 웨스트햄에게 패했습니다. 경기 초반 연속 실점하며 무너졌습니다. 수아레스가 떠난 뒤 평범한 팀으로 전락한 것 같습니다. 에버튼은 크리스탈 팰리스에게 패했습니다. 실점은 여전히 많습니다. 머지사이드 더비는 최근 무승부가 많았습니다. 이번에도 많은 골이 터질 것 같습니다.

 

[05경기 프리미어 첼시 VS 아스톤빌라]-(무)

첼시는 4연승 후 맨체스터 시티와 첫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램파드가 비수를 꽂았습니다. 아스톤 빌라는 아스날에게 패했습니다. 3분15초 동안 3골을 허용했습니다. 그 시간만 제외하면 아스톤 빌라의 경기력은 그렇게 나쁘지 않았습니다. 펠시는 그동안 아스톤 빌라를 상대로 은근히 고전했습니다.


[06경기 프리미어 크리스탈 팰리스 VS 레스터 시티]-(무)
지난 주말 에버튼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꺾은 크리스탈 팰리스와 레스터 시티입니다. 1-3에서 5-3으로 승부를 뒤집은 레스터 시티의 저력은 놀라웠습니다. 하지만 크리스탈 팰리스는 예의 끈끈함을 되찾은 모양새입니다.

 

 

 

 

[07경기 프리미어 헐 시티 VS 맨체스터 시티]-(패)

맨체스터 시티는 3경기 연속 승리가 없습니다. 스토크 시티에게 패했고 아스날, 첼시와 비겼습니다. 승리에 대한 동기부여가 강합니다. 헐시티는 뉴캐슬 원정에서 2골차 리드를 지키지 못했습니다. 승점을 많이 쌓지 못했지만 무너진 경우가 많지 않았습니다. 헐 시티가 맨체스터 시티를 괴롭히겠지만 맨체스터 시티는 헐 시티에게 꽤 강했습니다.

 

[08경기 프리미어 맨체스터 Utd VS 웨스트햄]-(승)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게 레스터 시티의 원정은 악몽이었습니다. 3-1 리드를 못 지키고 4실점을 했습니다. 공격과 수비 레벨이 극과 극입니다. 웨스트햄은 리버풀을 꺾고서 다시 위로 올라갔습니다. 매 경기 치열한 접전을 펼치는 웨스트햄입니다. ㄸ 한 번의 이변이 일어날까. 다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웨스트햄을 상대로 유난히 강했다는 게 눈에 띕니다.


[09경기 프리미어 사우스햄튼 VS 퀸즈파크레인저스]-(승)
사우스햄튼은 3연승을 달리고 있습니다. 첼시에 이어 2위입니다. 거침없는 오름세다. 팀이 아주 잘 짜여졌습니다. QPR은 크란차르의 극적 프리킥 동점골로 스토크 시티와 2-2 무승부를 거뒀습니다. 프리미어리그 내에서 경쟁력은 여전히 떨어져 보입니다. 홈팀의 4연승을 예상합니다.

 

 

 

 

[10경기 프리미어 선덜랜드 VS 스완지 시티]-(무)

선덜랜드는 번리와 지루한 공방 끝에 비겼습니다. 벌써 4무입니다. 골이 참 안 터지고 있습니다. 토트넘전과 같은 행운도 없었습니다. 스완지 시티는 사우스햄튼에게 패하며 2연패를 기록했습니다. 보니가 퇴장해 전방의 무게가 떨어질 것 같습니다. 연패이긴 해도 상대가 워낙 잘 나가는 팀들이었습니다. 3연패는 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11경기 프리미어 아스날 VS 토트넘 홋스퍼]-(승)

복런던 더비입니다. 아스날은 아스톤 빌라를 3-0으로 꺾고 반등을 꾀한 반면, 토트넘은 웨스트 브롬위치에게 일격을 당했습니다. 웰백, 외질이 살아난 아스날입니다. 최근 토트넘과 북런던 더비에서도 자주 웃었습니다. 토트넘은 흐름이 매우 안 좋습니다.


[12경기 K리그 포항 VS 전북]-(무)
1달 만의 재대결입니다. 당시 전북은 포항을 공수에서 압도하며 2-0으로 이겼습니다. 이동국은 전북에서 100골을 자축했습니다. 전북은 최근 ‘닥공’을 전혀 보여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포항 또한 다르지 않습니다. 1골 싸움만 할 뿐입니다. 승패가 갈리기보다 지지 않는 선에서 경기를 마치지 않을까. 모험보다 안정을 추구할 경기라고 봅니다.

 

 

 

 

[13경기 K리그 전남 VS 울산]-(승)

전남은 부산을 잡고서 3연패를 탈출했습니다. 3연승-4연패-3연승-3연패 흐름이었습니다. 그렇다면 이제 다시 연승 모드가 될까. 갈지자 모드는 울산도 다르지 않습니다. 연승이 없던 울산으로선 이번이 이길 차례입니다. 그렇지만 매경기 실점하는 경기력으로 원정에서 승점을 따길 바라는 건 무리일 수 있습니다.


[14경기 프리미어 웨스트 브롬위치 VS 번리]-(승)

웨스트 브롬위치는 토트넘 원정에서 모리슨의 결승골로 첫 승을 거뒀습니다. 무득점 행진도 마감했습니다. 번리는 또 비겼습니다. 3경기 연속 0-0 무승부입니다. 번리가 기록한 득점은 딱 1골입니다. 그만큼 공격력이 매우 떨어집니다. 웨스트 브롬위치가 토트넘전 승리의 기세를 이어갈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