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토 90회차 사커라인 분석, 축구승무패 38회차 사커라인 분석

경기불황이 계속되면 사람들이 게임이나 도박이 성행한다고 합니다.

 

요즘 경기가 좋지 않아서인지 p*방에 미성년자를 비롯해 성인들의 게임과 오락이 성행한다고 합니다.

 

이런 사설 게임들이 탈법과 도박중독으로 발전할 지 우려되는데요.

 

신성한 스포츠 경기와 스포츠토토 게임이 도박과 중독으로 발전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오늘도 프로토 승부식 90회차 사커라인 분석은 파일 첨부로 그리고 축구승무패 38회차 사커라인 분석은 직접 올려드리겠습니다. 

 

 

 

 

프로토 승부식 90회차 사커라인 분석

 

 

 

 

 

 

축구승무패 38회차 사커라인 분석

 

[1경기 K리그 부산 VS 인천]-(승)

부산의 시즌 막바지 기세가 매섭습니다. 상주를 꺾고 최근 7경기 연속 무패(4승 3무) 중입니다. 임상협(11골)과 파그너(10골)가 최근 물 오른 득점 감각을 뽐내고 있습니다. 인천은 경남전에서 선제골을 못 지키고 비겼습니다. 그나마 골기퍼 유현의 선방으로 패배를 면했습니다. 최근 3경기 연속 무승(2무1패).부산은 인천을 잡고 8위로 점프하고 싶을 것입니다.

 

[2경기 K리그 상주 VS 성남]-(무)

상주는 난타전 끝에 부산에게 2-3으로 졌습니다. 최근 3연패인데 8실점을 기록했습니다. 울산전에서 억울한 패배 이후 흐름이 끊겼습니다. 최하위 탈출도 쉽지 않아 보입니다. 성남은 전남 원정에서 마지막 5분을 못 버텼습니다. 잡을 경기를 놓치고 있습니다. 특히 뒷심이 부족합니다.

 

[3경기 K리그 제주 VS 전북]-(무)

서울 징크스를 깬 전북은 자력 우승까지 1승을 남겨뒀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승리하면 3년 만에 정상을 밟습니다. 최강희 감독은 '이기는 경기'를 하겠다고 했습니다. 최근 6경기 연속 무실점 승리를 했습니다. 제주는 최근 득점력이 떨어지나 포항전에서 인상적인 공격력을 펼쳤습니다. 전북은 제주 원정경기보다 포항과 홈경기에서 우승을 주축하지 않을까.

 

 

 

[4경기 프리미어 리버풀 VS 첼시]-(무)
리버풀은 뉴캐슬에게 졌습니다. 시즌 4패째. 1위 첼시와 승점차는 12점입니다. 이제 10경기를 치렀을 뿐입니다. 그 간극을 좁히기 위해선 맞대결에서 이겨야 합니다. 그런데 분위기 반전이 쉽지 않습니다. 무기력증에 빠졌습니다. 다만 첼시도 최근 ‘낙승’과는 거리가 먼 행보다. 1골차의 진땀승입니다. 앤 필드에서 이기긴 힘들어 보입니다.

 

[5경기 프리미어 번리 VS 헐 시티]-(패)
번리는 아스널 원정에서 잘 버티다가 후반 25분 이후 3골을 내리 내줬습니다. 최근 5경기 11실점이다. 꼴찌 탈출은 요원해 보입니다. 헐 시티는 골키퍼의 어이없는 실수로 사우스햄튼에게 0-1로 졌습니다. 아스날, 리버풀과 비기며 분위기를 타는가 싶었지만 찬물을 끼얹었습니다. 헐 시티가 최근 2경기 연속 무득점이지만 그 전까지는 득점이 꾸준했습니다.

 

[6경기 프리미어 맨체스터 Utd VS 크리스탈 팰리스]-(승)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맨체스터 시티와 더비에서 0-1로 졌습니다. 디 마리아의 결정적인 슈팅이 막혔지만 전반적으로 끌려갔습니다. 스몰링의 멍청한 퇴장도 뼈아팠습니다. 크리스탈 팰리스는 선덜랜드에게 1-3으로 졌습니다. 최근 1무 3패인데 9골을 내줬습니다. 수비가 단단하지 않다면 올드 트래포드에서 승점을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7경기 프리미어 사우스햄튼 VS 레스터 시티]-(승)
사우스햄튼의 질주가 대단합니다. 좀처럼 2위에서 내려가지 않고 있습니다. 헐 시티 원정에서 천금 같은 기회를 놓치지 않고 3연승을 내달렸습니다. 반면 레스터 시티는 어이없는 자책골로 웨스트 브롬위치에게 0-1로 졌습니다. 최근 1무 4패. 사우스햄튼의 4연승을 예상합니다.

 

[8경기 프리미어 웨스트햄 VS 아스톤빌라]-(승)
사코가 없어도 웨스트햄의 끈끈함은 그대로였습니다. 스토크 시티 원정에서 0-2로 뒤지다 2골을 따라잡았습니다. 아스톤 빌라는 뒷심 부족으로 토트넘에게 1-2 역전패를 했습니다. 판정에 대해 억울할 법합니다. 그러나 뒤집어지진 않았으며 벤테케는 레드카드를 받아 이번 경기에 뛰지 못합니다. 아스톤 빌라의 연패가 더 길어질 것 같습니다.
 
[9경기 K리그 수원 VS 서울]-(승)
K리그 클래식을 대표하는 슈퍼매치입니다. 시즌 전적은 2승 1패로 서울의 우세입니다. AFC 챔피언스리그 출전 티켓을 놓고 양보할 수 없는 한판 승부입니다. 그런데 서울은 몰리나가 전북전에서 다쳤습니다. 가뜩이나 공격력이 떨어지는데 악재입니다. 수원은 울산전에서 후반 막강 화력을 자랑했습니다. 이상호가 살아난 게 고무적입니다.

 

 

 

 

[10경기 K리그 경남 VS 전남]-(무)
경남은 인천 원정에서 상대 골키퍼의 신들린 선방에 막혀 승리를 놓쳤습니다. 10위 성남과 승점은 같습니다. 언제든지 위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상위 스플릿 진입 실패 이후 전남은 나사가 풀린 모양새입니다. 최근 7경기 연속 무승(4무 3패)입니다. 시즌 전적은 전남의 2승 1무로 우세. 하지만 이번에도 승리를 장담할 수 있을까.
 
[11경기 K리그 포항 VS 울산]-(승)
포항은 제주와 1-1로 비겼습니다. 유창현의 슈팅이 골포스트를 강타했지만 승점 1점을 딴 것도 다행이었습니다. 제주의 막판 공세에 쩔쩔 맸습니다. 울산은 수원전에서 후반에만 3실점을 하며 무너졌습니다. AFC 챔피언스리그 티켓도 사실상 물 건너갔습니다. 3위 사수에 힘을 쏟아야 하는 홈팀에 무게가 실립니다.

 

[12경기 프리미어 선덜랜드 VS 에버튼]-(무)
선덜랜드는 크리스탈 팰리스 원정에서 3-1로 이기면서 연패에서 벗어났습니다. S.플레쳐가 2골을 넣었습니다. 에버튼은 수적 우세에도 스완지 시티와 0-0으로 비겼습니다. 3연승 실패. 그래도 흐름은 에버튼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주중 UEFA 유로파리그 일정을 치러 주축 선수들의 체력 소모가 있습니다.

 

 

 

 

[13경기 프리미어 토트넘 홋스퍼 VS 스토크 시티]-(승)
토트넘은 아스톤 빌라전에서 극적인 역전승을 거뒀습니다. 차들리와 케인이 종료 직전 잇달아 골을 넣었는데 냉정히 말해 행운이 따랐습니다. 벤테케의 퇴장 이전까지 아스톤 빌라에게 끌려갔습니다. 스토크 시티는 2골차 리드를 못 지키고 웨스트햄과 비겼습니다. 지난 시즌 같은 단단함을 찾기 어렵습니다. 반등에 성공한 토트넘이고 최근 스토크 시티전 3연승 중입니다.

 

[14경기 프리미어 웨스트 브롬위치 VS 뉴캐슬유나이티드]-(패)
뉴캐슬은 리버풀마저 꺾으며 3연승을 달렸습니다. 최하위에서 12위까지 뛰어올랐습니다. 6위 스완지 시티와는 승점 2점차에 불과합니다. 웨스트 브롬위치는 레스터 시티를 이겼지만 운이 좋았습니다. 또한, 골키퍼 포스터의 실수에 따른 간접 프리킥도 선언되지 않았습니다. 웨스트 브롬위치는 최근 1승 2무를 했지만 수비가 불안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