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롤링타바코 매장, 롤링타바코 가격

오늘은 편의점 이야기로 대전 롤링타바코 매장으로 샵엔샵으로 거듭난 저희 편의점에서는 타 편의점과의 차별화에 나섰습니다.


그중에서 대전 롤링타바코 판매점으로 자리를 굳히면서 롤링타바코 가격을 알아보려합니다.


요즘 담배값 인상으로 매출액이 증가하였습니다. 수익은 하락하면서 매출액은 증가한 아이러니한 이 사건(?)....이런 원인이 되는 이유는 담배 원가는 높으면서 소매점이 남기는 이익률이 줄어든 이유가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고객들의 눈과 맛을 돌려 보려는 저의 판매 전략이 롤링타바코 판매점으로 변신을 꽤하는 일입니다.





롤링타바코(말아피는 담배)는 말그대로 재료를 구입해서 본인의 손과 기술로 자기의 취향에 맞는 담배를 제조하는 일입니다.

그런 이유로 담배값은 저렴한 것은 당연하고 본인이 피고 싶은대로 만들어 피니 시간은 더 걸리지만, 담배 취향에 변신을 가져올 수 있는 기회가 된답니다.


즉, 20개비 한갑을 기준했을 떼 롤링타바코 가격은 약 2,900원 정도로 아주 저렴합니다.


또 1.담배량을 조절하여 만들 수 있고, 2.멘솔로 변신을 할 수 있으며, 3.담배 공장에서 공정과정이 생략됐기 때문에 담배 고유의 풍미와 맛을 느낄 수 있으며 4.순수한 담뱃잎으로만 만들었기 때문에 기타 유해 물질의 의심은 안해도 됩니다.








결론적으로 롤링타바코의 인기가 높아지는 이유는 위에서 본 바와 같지만 담배가격 상승이 원인중 하나인데요, 롤링타바코는 착한가격으로 구매하여 많은 담배, 적은양을 피우게 되어, 저렴한 담배로 인기가 높은 상품이기 때문입니다.

 

매니아층은 성인이 된 후에 청.장.중년에 이르기까지 두루 인기가 흡수되고 있는 듯합니다.





현재 대전 롤링타바코 파는 곳으로 널리알려진 롤링타바코 매장은 5군데 되지만 편의점은 우리편의점 뿐입니다.

전화 후 방문하여 저와 커피 한 잔하면서 롤링타바코에 대한 설명을 귀담아 들을 때면 하나라도 더 알려 드리고 싶은 마음 뿐입니다.


그렇다고 써비스를 하면 위법이고 하니 커피 한 잔 정도로....

암튼 깊은 맛의 롤링타바코 가격은 저렴하면서도 담배 맛의 깊은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 카페 바로가기 (http://cafe.naver.com/happyeverycvs/24634)


대전 롤링타바코 매장, 대전 롤링타바코 판매점!!!

대전 서구 복수동로60 썬마트(☎ 042-586-25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