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말아피는 담배, 볼륨타바코 가격

오늘의 편의점스토리 편에서는 대전 말아피는 담배 매점에서 같이 취급하는 볼륨타바코 가격 등에 대해서입니다.


금년초부터 불어닥친 담뱃갑 인상과 흡연구역 설정이 되면서 흡연문화가 많이들 바뀌는 듯합니다.


언제까지 금연 정신이 이어질지는 모르겠지만....


하여 끽연가들은 담배를 끊는 것보다는 담배 종류를 바꿔보려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수입상들은 전자담배와 말아피는 담배, 밀어넣는 담배 중 볼륨타바코 등 끽연가들의 기호를 약간 돌리는 역할을 하는군요.





이에 저희 편의점에서도 기존 담배의 마진률 하락으로 별 재미를 못보고 있고 담뱃값 인상에 따라 카드 결재도 엄청 늘어나는 추세에 발맞춰 대전 롤링타바코 판매를 서들렀습니다.


이젠 어느정도 단골도 확보하여 많이들 찾고 계신데....이 즈음에 금연가들의 '작심삼일' 개념에 의해 서서히 끽연의 추억을 되 살리는 분위기에 편승하여 말아피는 담배의 인기는 높아만 가고 있습니다.





말아피는 담배인 롤링타바코가 인기있는 이유는 다음과 같은 이유 때문일 겁니다.


첫째, 담배값이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개인 기술에 따라 다르겠지만 20개비를 기준으로 3000원 정도이니 호주머니를 챙기는 역할도 하구요.

둘째, 본인이 말아피다 보니 필터를 두개를 넣어 피기도 하고, 멘솔 필터를 넣어서 멘솔 담배로 둔갑시키고, 담배 양을 스스로 정할 수 있으므로 담배값을 절약할 수도 있으며,

셋째, 일반담배의 타르 맞추기는 인공적인 요소가 있는 반면에.... 말아피는 담배는 자연 그대로이므로 담배의 고유 맛을 간직하고,

넷째, 담뱃잎 외엔 다른 여타 잎을 섞지 않으므로 그야말로 순수 담배이지요.





이러한 장점으로 롤링타바코가 인기를 끌면서 대전 말아피는 담배 롤링타바코의 명성을 올리고져 저희는 꾸준한 업테이트를 통해 또다른 담배 트렌드를 입점시켰습니다. 이름하여 레드필드인 볼륨타바코입니다.


말아피는 담배는 그 방법에 따라 손으로 말기, 롤러로 말기, 튜빙머신 밀어넣어 만들기 등 다양한 방법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튜빙머신 밀어넣어 만들기는 필터와 종이가 일체형으로 만들어진 공간에 튜빙머신을 이용하여 담뱃잎을 밀어넣는 방식인데요.

이 튜빙머신 전용 담배가 볼륨타바코입니다.






볼륨타바코 (Expended Tobacco)란?


일반 연초를 뻥튀기(일명 팽화) 하여 부피를 팽창시킨 연초입니다.


1g 당 니코틴, 타르 수치는 변하지 않지만 실제로 팽창되어졌기 때문에 담배안에 들어가게 되면 1g이 들어가지 않으므로, 니코틴, 타르 수치를 떨어뜨려 부드러운 담배를 만들수 있게 됩니다.


볼륨타바코 가격은 40그람에 9900원, 40그람으로 80개비를 만들 수 있으니 4갑이네요. 그럼 담배와 비교해 보시면 어느게 효율적인지 알 수 있으실 겁니다.


대전 말아피는 담배 롤링타바코, 볼륨타바코 판매점

대전 서구 복수동로60 썬마트 (☎042-586-25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