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령대별 모임장소 선택법

오늘의 이야기는 연령대별 모임장소 선택법을 올려드리겠습니다.


연말이 다가오면서 호텔과 모임장소로 쓰이는 연회관의 주문이 이러지고 있는 요즘입니다.


불황기는 아랑곳 하지 않고 연말행사는 멋지게 하고픈 우리네 풍습이 작용한 것일까요?


미리미리 모임에 맞게 끔 시기적으로 빠른 준비를 해야 하는 모임장소..,. 연령대별 모임장소 선택법을 알아봅니다.





연령대별 모임장소 선택법


@ 20~30대 모임장소 (파티룸 Or 펜션) 


연령대별 모임장소 선택법 중 젊은층들에게 인기가 좋은 모임장소는 파티룸과 펜션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여름 보다는 겨울이 펜션 비수기 이기 때문에 비용적으로 저렴하게 예약 할 수 있으며 마음 맞는 사람들끼리 짧게나마 여행도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펜션은 20대들의 연말이나 연초 모임장소로 제격이라 할 수 있겠는데요...,


하지만 펜션은 서울 인근에서 찾아보기 힘들어, 거리상으로 멀다 생각되시면 파티룸으로 눈길을 돌리셔도 괜찮습니다.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우면서 이쁘게 꾸며져 있기 때문에 젊은 여성층들이 좋아할만한 모임장소가 될 수 있겠습니다. 



 


@ 40~50대 모임장소 (뷔페) 


연령대별 모임장소 선택법 중 40~50대의 모임장소로는 뷔페가 가장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조금 유명한 뷔페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대여 또한 가능하게 되어 있으니 많은 정보를 찾다보면 모임 특성에 딱 맞는 뷔페를 모임장소로 잡을 수 있습니다.


꼭 연말이나 신년 모임이 아니라, 동창회나 동문회 같은 모임도 많을 연령대 이기 떄문에 모임장소로 뷔페는 아주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연말이나 신년 같은 경우, 예약이 금방 마감 될 수 있기 때문에 모임장소를 선택하시려면...,


남들보다 한발 먼저 움직이시는 것이 빠른 예약을 하실 수 있는 하나의 방법이 되겠습니다.


늘 강조하는 말이지만 음주가무가 늘 따라다니는 행사이므로 음주운전은 금물이라는거....